김 브라이언 이혼 |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김 브라이언 이혼 –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새롭게하소서CB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11,107회 및 좋아요 6,73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CBS TV 새롭게 하소서
진행 : 주영훈 안수지 여니엘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인터뷰]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한때 주님 손 놓았지만 다시 …

글자크기 + -. 전도와 선교가 목적이고, 찬양 선교사, 찬양 전도자가 되고 싶다는 소울브로즈 대표 김브라이언 ©김브라이언 ©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r.christianitydaily.com

Date Published: 7/10/2022

View: 6184

김 브라이언 이혼 | [1시간 모음] 브라이언킴 찬양 연속듣기 (총19 …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인터뷰]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한때 주님 손 놓았지만 다시 … 글자크기 + -.

+ 여기에 보기

Source: you.giarevietnam.vn

Date Published: 2/13/2022

View: 1722

[간증] ‘돌아온 탕자’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 문화 – 기독일보

올해 1월에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했던 김브라이언의 간증이 회자되고 있다. 김브라이언은 주가 일하시네를 부른 주인공이다.

+ 더 읽기

Source: www.christiandaily.co.kr

Date Published: 1/15/2022

View: 5648

찬양사역자 브라이언 김 – 크리스천비전

예수님을 처음 만난 스토리가 궁금하다. 세살 때 텍사스 주에 있는 샌안토니오로 이민을 오게 되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을 따라 인근 한인교회에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hristianvision.net

Date Published: 9/14/2021

View: 5175

Brian Kim 브라이언킴 Official (@kimbrianmusic) • Instagram …

kimbrianmusic. Follow. Brian Kim 브라이언킴 Official. Musician. Musician, Missionary, Worshipper #브라이언킴TV #주가일하시네 #김브라이언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8/23/2021

View: 9855

Profile | 김브라이언 Brian Kim

브라이언킴 선교사. ​. 가장 사랑하는 성경구절. 빌 2:5-11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나는 “Worshipper”다.

+ 여기에 표시

Source: www.briankimworship.org

Date Published: 5/21/2022

View: 322

브라이언 “깔끔하지 않은 女와 결혼하면 100% 이혼”(라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깔끔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브라이언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namu.news

Date Published: 11/11/2022

View: 757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김 브라이언 이혼

  • Author: 새롭게하소서CBS
  • Views: 조회수 311,107회
  • Likes: 좋아요 6,736개
  • Date Published: 2020. 1.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5awckOtwII

[인터뷰]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한때 주님 손 놓았지만 다시 회복시켜 주셔”

CCM ‘주가 일하시네’로 널리 알려진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은 이제 활동 영역을 넓혀 ‘소울브로즈’라는 기획사 겸 앨범제작사의 대표도 맡고 있다. 씨씨엠스타 오디션 시즌 1부터 7까지 심사위원과 멘토를 맡으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전반의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브라이언 대표를 최근 만났다.

Q. 근황이 궁금하다.

“재미교포로 살다 20년 전 한국에 처음 왔을 때 G2G라는 이름의 CCM 밴드로 활동했다. 그 땐 너무 힘들었다. 서울 합정동 지하에 침남을 깔고 2년 동안 살면서 사역을 했다. 그러다 팀이 없어지고 다시 크라이언이라는 팀을 하다가, 크라이젠이라는 이름으로 대중가요계에도 도전했다. 그렇게 다양하게 활동하면서 좋은 곡을 발표하려다 보니 쉬운 일은 아니었다. 지금까지 살아남은 것도 기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후배들과 동역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이 일을 하고 있다. 음악 뿐만 아니라 영상도 제작한다.”

Q. 소울브로즈는 어떤 회사인가.

“3년 전에 시작해서 1년 반 전에 사무실을 구하고 그동안 120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했다. 유통과 제작을 하고 다른 아티스트의 앨범과 뮤직비디오 제작 등을 도와주고 있다. 소울브로즈는 그 이름처럼 영혼의 형제가 되고자 한다. 나만 잘하는 게 아니라 다른 사역자들과 함께 일어서면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 같아서 더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 소울브로즈는 단순 기획사 차원을 넘어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이다. 사역자들을 위한 컨실팅도 하고 있다.

단지 좋은 CCM 한곡 만들었다고 해서 끝이 아니다. 그것이 완성도 높은 음원으로 나오기까지 여러 작업을 거친다. 또 그와 관련된 영상도 만들어야 하고 또 곡이 나오면 SNS로 잘 알리는 것도 필요하다. 이런 모든 부분을 소울브로즈가 찬양사역자들과 함께 고민하며 그들을 돕고 있다.

찬양사역자들은 일반 대중가수에 비해 수익이 너무 적다. 그나마도 워십팀의 곡들이 CCM 차트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그래서 우리가 해결책을 찾고 있다. 우선 나 자신이 그런 길을 걸어왔고 지금 이렇게 다른 이들까지 도울 수 있는 자리에 있다.”

Q. 최근에 만든 곡이 있나?

“‘Remembering the Past’라는 곡이 얼마 전에 나왔다. 내 삶의 이야기다. 8개 언어로 자막을 넣었다.”

또 CCM 가수 주리 씨가 약 10년 전에 부른 ‘그 사랑이’라는 곡이 있다. 내가 선물한 곡인데, 지금까지 이 곡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백만이 넘는다. 이 곡을 10년 만에 내 목소리로 다시 불렀다. ‘그 사랑이’는 내가 예수님을 만나는 과정을 간증한 나의 스토리다. 미국에서 어렸을 때 왕따도 당하고, 대학교에서 거절도 많이 당하면서 고난 가운데 있을 때 주님을 수련회에서 만났다. 그게 너무나 기뻐서 곡으로 만들고 삽화로 그려서 영상화 했다. 벌써 전 세계에서 많은 분들이 보시고 은혜로운 댓글들을 매주 수십 개씩 달아주시고 있다.

나는 매달 영상이든 음원이든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지금 7개가 준비되어 있다. 찬양사역자연합회(찬사연)의 새 홈페이지도 최근 만들어줬다. 손재석 목사님 앨범과 뮤직비디오 영상도 소울브로즈가 만들어 지난 3년간 브랜딩 하고 있다. 금란교회 후배들과 같이 작업한 앨범도 곧 나온다.”

Q. 전 세계에서 1억5천만 뷰를 기록한 CCM ‘Way Maker’를 부른 ‘시나치’와 협업을 한다고 들었다.

“시나치의 새앨범 작업에 내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이 앨범이 곧 나올 예정이다. 시나치는 1973년생으로 4년 전에 ‘Way Maker’를 발표한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흑인 CCM 가스펠 싱어송라이터다. 그녀의 곡 중 알려진 곡으로는 ‘I Know Who I Am’이 있다. 내 인스타그램과 나의 곡 ‘주가 일하시네’를 보고 그분이 먼저 협업을 제안했다. 불과 몇 개월 전 일이다. 시나치는 인스타그램에 팔로워가 1백만 명이고 유튜브 구독자가 1백만 명이다. ‘Way Maker’ 유튜브 공식 음원 조회수는 현재 시각으로 1억5천만이 넘는다. 이분이 자신의 다음 앨범에 저랑 해외 영향력 있는 사역자 3명의 목소리를 넣었다. 총 5명이 부른 시나치의 싱글 앨범이 곧 나온다.

참고로 시나치는 ‘Way Maker’를 작곡할 당시 한국을 마음에 품으라는 성령의 감동이 있었다고 한다. 수많은 나라 중에 역사상 마지막 분단 국가인 한국을 품으며 이 곡을 작곡한 것이다. 아프리카 내의 수많은 어려운 나라들도 있는데, 지구 반대편의 한 분단국가를 마음에 두고 곡을 쓰게 하신 것이다. 공교롭게도 이 곡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면서, 수많은 CCM 가수들, 워십리더들에게 불려서 계속 확산되고 있다.

내 파트인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녹음해서 그녀에게 보내줬고, 영상도 보내 달라고 해서 만들어서 보내줬다. 이 일이 가능했던 게 소울브로즈 뒤에 콘텐츠 메이킹 시스템이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스튜디오가 있고 영상감독이 여러 명 있고 디자이너도 여러 명 있어서 가능했다. 요즘 트렌드에 맞으면서 글로벌하게 찬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유튜브와 SNS에 더 매이게 되는데 이게 복음전파고 선한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생각한다.”

Q. 힘들었던 때가 있었다고 알고 있다.

“구체적으로 얘기할 수는 없지만, 루머가 있었고 거액의 사기도 당했다. 당시에는 너무 힘들었다. 이해가 안 됐다. 나는 온 정성을 다했고 순수하게 전도 집회를 했었다. 차도 안 바꾸며 사역에 미쳐서 했었다. ‘예수 그리스도 워십’이라는 콘서트를 했었는데 윤복희 씨도 찾아올 정도였다. 2010년도쯤 내가 혼자서 시작한 전도 집회였는데 매년 집회를 열 수 있었다. 내가 한 영혼을 위해 1천만 원이라는 전 재산을 다 드렸다는 소문을 듣고 윤복희 씨가 도와주러 매년 오셨다. 하나님이 일하고 계셨다. 그런데 사탄이 싫어했던 것 같다. 그리고, 허리를 다치면서 신경이 다쳐 약 1년 동안 한쪽 다리를 못 움직였다. 그렇게 사역도 내려놓고 관계도 틀어지고 내 인생은 바닥을 쳤다. 그러면서 너무 힘들어서 내가 주님 손을 놓고 말았다.

그렇게 교회를 떠나 미국으로 돌아가 부모님이 미국에서 하시는 타코 식당을 차리려고 했다. 그런데 목돈이 없어서 다시 한국에 와 영어 과외를 시작했고 그때 기독교 가정의 학생들이 영어 성경을 가르쳐 달라고 했었다. 하나님께서 내 마음에 감동을 주셔서 다시 찬양 사역에 대한 마음이 생겨나게 됐다.

또 내가 미얀마 집회 때 1만5천 명 앞에서 미얀마어로 찬양하고 전도했었는데 내가 미얀마어로 부르니까 다들 감동했었다. 그때 그 집회에 참석했던 미얀마 한인 사업가가 있었는데 그 사업가가 나중에 내가 힘들어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와 나를 보면서 ‘하나님이 너를 아직도 기뻐한다’는 말을 해줬다. 그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너무 놀랐다. 나는 나 자신을 용서할 수 없었는데 하나님은 여전히 나를 기뻐하신다는 위로에 너무나 많은 감동과 감사가 밀려왔다.

하나님이 아브람을 불렀을 때 ‘너는 복의 근원, 열방의 아버지가 될 것이다’라고 하셨던 그 말씀이 20년 전 첫 사역할 때부터 마음에 깊이 박혀 나의 꿈이 되었다. 그런데 내가 방황하고 있을 때는 하나님이 나를 안 쓸 거라는 회의가 들어와 다 포기하게 됐다. 그런데 그 사업가가 ‘하나님이 브라이언을 더 위대하게 사용하실 것’이라고 말해준 것이다. 그때 뭔가 회복이 되었다.

나는 바닥이고 좌절하고 하나님이 나를 떠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 집사님을 통해서 여전히 나를 사랑하신다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됐다. 그때 더 깊은 은혜를 경험했다. 이제 그 마음으로 나처럼 지치고 힘든 청년들, 교회와 하나님을 떠나고 한 줄기의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이들에게 내가 회복된 이야기를 들려주어 힘을 주고 싶다. 내가 회복되어 다시 찬양 사역을 하는데 어떤 사람이 유튜브에서 이렇게 댓글을 달아줬다. ‘브라이언은 고생 안 했을 것 같은데 너무 신기하게도 왜 제 아픔을 알 것 같죠?’ 정답이다. 나도 고통을 겪었고 인생을 다 포기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나는 회복이 됐지만 한국은 다시 안올거라고 생각했다. 회복되고 미국에서 조용히 신학교에 다니면서 나같은 이민 2세들을 도우려고 했다. 그런데 결국 한국으로 다시 오게 됐고, 한국분과 결혼하여 딸 다비를 얻어 한국에 완전히 정착하게 됐다. 20대 때 청소년 사역을 시작했는데 지금 20년이 지나 40세가 넘어서도 다시 청소년 사역을 시작하게 된 것이 정말 기적같다는 생각이 든다. 비록 과정이 힘들었지만 그런 고난에도 감사하고 있다. 내가 쓰는 가사도 더 깊이가 생기고 더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곡을 쓰게 되는 것 같다.”

Q. 끝으로 최근 받았던 은혜가 있다면 소개해 달라.

“고3 때 수련회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오스틴 대학에 들어갈 때만 해도 꿈이 없었다. 나는 원래 작가가 꿈이었다. ‘예수가 선택한 십자가’ ‘유아 스페셜’ 동화책을 쓰신 맥스 루카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인데 그분이 내가 다니던 교회 목사님이었다. 그 영향으로 작가가 되고 싶었다.

그런데 대학교 1학년 때 제일 영향을 받았던 분이 텍사스 주립대 유학생이었다. 그분은 삼성 엔지니어로 취업하고 성공한 분이었다. 그런데 그분이 사역을 하고 싶어서 삼성을 그만두었다. 세상적인 꿈과 비전을 내려놓고 더 위대한 꿈을 위해 사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였다. 그분이 나에게 함께 청소년 사역을 하자고 하셔서 왕복 3시간 거리의 한 도시에 가서 청소년 집회를 했었다. 그곳은 아빠가 외국 군인이고 엄마가 한국 사람인 혼혈들이 많았다. 그곳 한 교회에서 70명의 아이들을 자원봉사로 도왔다. 말씀을 가르치고 찬양을 인도하고 기도해주고 식사도 함께 함녀서 몇 년 간을 했다. 우리는 전도사도 아닌데 그 아이들에게 우리가 만난 예수님을 소개하고 싶었다. 모임이 끝나고 잠잘 곳이 없어서 차에서 자는 날도 있었다. 그 분은 차에서 자던 그날밤 ‘오늘은 영광스러운 날이다’라고 하셨다. 하나님을 위해 고난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이 축복이란 뜻으로 하신 말씀이 감동으로 다가왔었다.

이후 나는 찬양사역자가 됐고 그 분은 8년 전에 중동지역에 가서 카페를 운영하면서 무슬림들을 전도하고 있다. 저는 그 분이 정말 존경스럽다. 나는 편하게 하는 것 같다. 그 분이 나의 롤모델이다. 그 분이 회사를 그만두고 월세를 내기 위해 막노동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이해가 안 됐지만 이게 믿음이고 예수님을 이렇게 좋아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물을 찾았는데 그 땅을 자기 재산을 다 팔아 샀다는 말씀대로 실천한 분이다. 나도 그렇게 살고 싶어서 힘들어하는 후배들과 동역자들 후원도 하고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됐다.

나는 사심이 들어간 사역은 사역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내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싶다. 올해 목표도 하나님과 더 친해지는 것이다. 내가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거기서 모든 것을 얻었기 때문이다. 나는 음악 전공자가 아니다. 하나님과의 만남이 너무 커서 용기를 내서 지금까지 11장의 앨범을 내고 5천 번의 집회와 공연을 하고, 50개의 나라에 다녀 오게 됐다. 말도 안 되는 도전을 했다. 나보다 노래를 잘하고 기획도 잘하는 분들이 많은데 하나님께 ‘하나님 저는 사역하면 좋겠고 제 음악이나 제 기획이나 제 영상을 통해서 예수님을 기억할 수 있게만 하면 좋겠습니다’라고 기도했었다. 만약 이게 또 우상이 된다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버릴 각오이다. 나는 나 자신이 유명해지는 것에는 관심이 없지만, 그런데도 내 이름이 점점 알려지고 있다. 나는 하나님께 남은 것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가장 소중한 것을 드리고 싶다. 하나님은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분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내가 가요를 했던 경험도 사용하고 계신다. 마닐라의 한 도시에서 800명이 K-POP을 들으러 왔는데 팝송도 부르고 트와이스의 곡도 부르고, 간증하고, 힐송의 예배곡도 부르면서 전도집회로 자연스럽게 바뀌었다. 그동안 했던 가요 활동과 영어가 사용되었다. 거기서 하나님을 만나고 싶은 분들을 앞으로 나오라고 해서 30명이 나와서 기도를 받는 일이 있었다. K-CCM을 통해 이런 일이 앞으로도 더 많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 작년에는 브라질에 다녀왔다. 브라질은 선교사 파송 숫자에서 한국을 넘어 작년에 1위를 한 나라다. 브라질의 한 사역자가 시나치가 연락했던 것처럼 인스타그램을 보고 브라질로 와달라고 했다. 브라질에서 제일 큰 홀에서 1만 명이 모여 청년 콘퍼런스를 여는데 오프닝 찬양을 불러 달라고 했다. 그래서 비행기만 24시간을 타고 갔다. 그곳에 도착하니 나를 부른 디렉터가 여기 청년들이 너무 뜨겁지만, 시야가 좁으니 다양한 문화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보여주고 싶어 나를 불렀다고 했다.

미국의 힙합 가수 넘버3 중에 한 사람인 카니예 웨스트가 예수를 믿는다고 밝혔다. 그가 발표한 ‘Jesus is King’이 작년에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감옥에 가서 간증하고 힙합 공연을 하는데 울면서 회개하는 역사가 많이 있었다. 우리나라도 찬양 사역에서도 이런 일들이 많아지면 좋겠다. 나는 항상 전도와 선교가 목적이고, 찬양 선교사, 찬양 전도자가 되고 싶다. 30년 전에는 교회 문화가 대중 문화를 앞서 나갔는데 지금은 대중문화가 교회문화와 비교할 수 없이 커졌다. 교회 문화가 하나님의 것이니 더 위대하게 해나가면 좋겠다.”

© 2022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김 브라이언 이혼 | [1시간 모음] 브라이언킴 찬양 연속듣기 (총19곡) 최근 답변 279개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간증] ‘돌아온 탕자’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email protected]) 기독일보 조성호 기자

트윗하기 올해 1월에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했던 김브라이언의 간증이 회자되고 있다. 김브라이언은 주가 일하시네를 부른 주인공이다. ‘주가 일하시네’는 이혁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2011년 CBS크리스천 뮤직 페스티벌에서 작곡상을 수상한 곡이다. 이 곡을 김브라이언이 처음 듣고 가사가 마치 자신의 삶의 고백처럼 들려 이후 2절을 만들고 처음 부르게 되었다. 브라이언은 이 곡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지 전혀 몰랐다. 그런데 이 곡을 발표하고 나서 찬양사역을 그만두고 건강이 다 잃어버렸다. 본인은 어렸을 때 하나님이 사용하는 이들은 다 고난이 있는 것을 알고 하나님께 고난을 달라고 기도했다. 이제는 이런 기도는 안하겠다고 한다. 김브라이언은 어릴 때 미국에 이민가서 살면서 엄마가 왜 교회다니는지 물었다. 하나님이 눈에 보이지 않은데. 좋은 집과 차를 가지고 자랐지만 마음 속 공허함은 점점 더 커져갔다. 고3 때 처음으로 수련회를 갔다가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다. 예쁜 자매들이 너무 많은데 그들이 기도하고 눈물 흘리는 것을 보면서 자신도 눈물 흘리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찬양하는데 주님의 기쁨이 되길 원하는 삶이 아니었고 죄인이라는 것을 알았다. 뒤에서 안아주는 것을 느꼈다. 그 때 하나님께서 들려주시는 내적 음성을 들어서 그 때부터 삶이 180도 바뀌었다고 한다. 자신은 말도 더듬고 여드름도 너무 많은 실패작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수님이 너는 아름다운 나의 아들이고 내가 너를 만들었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느끼고 용기내서 간증을 하러 올라갔다. 간증은 잘 못했지만 예수님을 만난게 너무 기뻤다. 차에서 엄마가 수련회 어땠냐고 물으니 “엄마의 예수님을 나도 이제 사랑해요”라고 엄마랑 울면서 집에 갔다. 그는 ‘내가 원하는 한 가지’라는 찬양을 들으며 큰 변화를 느꼈다. 김브라이언이 라이브로 부른 내가 원하는 한가지 듣기 예수님을 만나고 어떤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는 고등학생 때 농구밖에 모르고 살아왔는데 주님을 사랑하고 나니 하나님 앞에서 모든 것이 쓸모없다는 바울의 가르침을 깨닫게 되고 농구코치에게 전화해서 그만두겠다고 말하게 되었다. 그리고, 본인과 같은 청소년에게 예수님을 꼭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찬양의 밤을 했다. 그 때 350명의 학생들이 모였다. 이렇게 하다가 6개월 뒤에 텍사스주립대학교 영문과에 입학했다. 첫 날 수업에 옆에 앉은 학생에게 “저 예수 만났어요”라고 말했다. 그랬더니 그가 하는 말이 수련회를 주최했던 단체가 자신들의 대학교에서 예배모임을 한다는 것이었다. 그들이 브라이언이 입학한 학교의 출신이었떤 것이다. 브라이언은 이 소식을 듣고 다시 예수님을 만나는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그 친구랑 같이 성경공부하고 새벽기도를 다니고 찬양인도도 하고 앨범도 냈다. G2G밴드를 결성해서 냈다. 그 때부터 곡이 나오게 되었고 이 밴드가 낸 ‘빛 되신 주’가 한국에서 인기를 크게 받고 있다. 그 곡이 너무 반응이 좋아서 세차 알바를 해서 선교 여행으로 한국에 왔다. 느헤미야를 보면서 본국의 소식을 듣고 성벽을 중수했던 그를 보면서 내가 느헤미야가 되었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 사명감으로 한국에 남아 걷게 된 찬양사역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 이렇게 밴드가 풀타임 사역자로 헌신할 상황에서 텍사스 주립대 영문과 졸업장을 직전에 한 과목만 받으면 졸업하는데 하나님의 부르심에 학사 학위를 포기하고 왔다. 미래에 대한 두려운 마음은 보다는 너무나 기뻤다. 한국에서 와서 찬양 사역은 화려했다.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연예인들과 예배팀이 만나서 1시간 오프닝하고 팬클럽도 생겼다. 그러나, 지하실에서 침낭을 깔고 2년동안 살았다. 샤워실도 없어서 싱크대에서 머리감고 살았다. 목사님들이 불쌍하다고 우는데 “나 안 불쌍한데.. 나 너무 행복한데… 나 느헤미야인데”이런 생각을 했다. 이제서야 사는 것 같았다. 텍사스 촌에서 여드름 많고 부끄러워서 말 버벅거리며 음악을 배운 적도 없던 김브라이언이 복음의 통로가 되어 너무나 기뻤다. 그 팀도 없어지고 지하 7평에서 3명이 다시 모여서 생활했다. 그러다 KRY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새롭게 시작했다. 교회 밖으로 사역을 확장하고자 결단했다. 그 뒤로 기획사 대표를 만나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간증을 하고 대표가 감동받아 바로 계약을 했다. 그 뒤로 예능도 나가고 실시간 1위도 했다. 1년이 지나자 교회와 선교지에서 연락이 왔다. 선교지에 교회에 와달라고 해서 대표에게 말하고 가요를 안하고 찬양사역을 하겠다고 그만뒀다. 자신은 찬양사역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젊을 때 가장 소중한 것을 주님께 드리고 싶었다. 가수를 포기하고 나서 3년간 찬양 앨범을 쓰기 시작했다. 이 앨범을 들고 태국을 갔다. 태국에 모임을 하던 140명의 목사님들이 브라이언을 둘러싸고 안수기도를 해줬다. 하나님이 네가 어려운 길을 걸어왔지만 내가 너를 기뻐한다.“는 마음을 느꼈다. 그는 주님의 기쁨이 되는게 소원이었는데 그 순간 주님이 너무 감사했다. 그 때부터 45개국에 복음의 길을 열어주셨다. 그는 자신이 부족하지만 나를 통해 하나님이 선하신 분이시구나, 우리에게 관심이 있는 분임을 전하고자 했다. 이렇게 복음을 전도하며 행복하게 살 그에게 크나큰 위기가 찾아온다. 주님을 떠난 일이 발생한다. 부모님의 돈 1억 5천도 다 뺏기고, 의료수술로 인해 허리 신경을 다쳐 오른쪽 다리도 못쓰고, 거짓 소문으로 인간관계까지 어려움이 찾아왔다. 욥처럼 한순간에 다 없어졌다. 그 뒤로 그는 처음으로 주님의 손을 놨다. 고3 이후 어른이 되어서 처음으로 도망갔다. 텍사스로 돌아가서 부모님의 슈퍼마켓을 도우며 생활을 했다. 새벽 3시에 일어나는 부모를 보면서 사업을 하기로 했다. 타코체인을 만들기 위해서 한국에서 영어 과외를 시작했다. 기독교인들이 과외를 신청했다. 그들이 성경영어를 가르쳐달라고 했지만, 자기는 이제 교회 안다니고 하나님 제일 싫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성경공부를 시작하면서 룻기 말씀을 보면서 나오미가 자신의 이야기와 같았다. 또 미얀마 선교 당시 만 오천 명 앞에 미얀마어로 찬양했을 때 그 자리에 있었던 사업가가 브라이언을 찾아왔다. 그가 “하나님이 브라이언을 너무 기뻐해요”말을 해줬다. 자신은 쓰레기 같은데. 방황하고 떠났는데 그 이야기를 듣고 회복이 되었다. 그 말이 사실이면 다시 돌아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 그는 이제 소울 브로스라는 사업으로 영혼의 형제를 세워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 / CBS 새롭게 하소서, 조성호 기자 정리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돌아온탕자 #김브라이언 #찬양사역자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김브라이언 Brian Kim

Brian Kim

BRIAN KIM is a 2nd generation Korean-American musician with a passion to serve the next generation all across the world. He has toured all over the world in places like Japan, Myanmar, China, The Philippines, Australia, Malaysia, New Zealand, Canada and more. He is a founding member and worship leader of the Christian band, G2G (Generation to Generation). G2G translated and released worship songs like ‘Once Again’ and ‘Here I am to Worship’ into Korean.

Growing up in Texas for most of his life, and also having lived over ten years in South Korea, Brian is able to comprehend diverse cultures and desires to be a bridge through music. He also passionately shares His story in a variety of contexts, from universities, churches, conferences and retreats. His main purpose is to serve as a source of blessing to share true hope and the love of God to the world.

브라이언 “깔끔하지 않은 女와 결혼하면 100% 이혼”(라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깔끔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브라이언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이날 브라이언은 청소와 깔끔함에 대한 소신을 밝히며 MC와 게스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특히 브라이언은 “나는 손님이 우리 집에 놀러오면, 간 다음에 치우는 걸 너무 좋아한다. 그게 내 행복이다”라고 말했다.이어 “할리우드 배우에 도전하려고 미국에 갔다가 코로나19 때문에 한국에 오게 됐는데 자가격리 할 때도 너무 행복했다. 청소할 시간이 생긴 것 때문”이라고 덧붙였다.또 브라이언은 “이계인 선배님과 촬영을 했었는데 나는 그때 지구에 있는 지옥이 여깄구나 싶었다. 안 지워지는 곰팡이도 있더라”고 질색했다.남의 집에 놀러가서 숟가락에 밥풀이 묻어 있으면 그 집에서 아무것도 못 먹는다는 브라이언은 “우리 엄마가 나한테 너랑 반대되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고 했는데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결혼을 안 한거다. 내가 만약 이계인 선배님 같은 분 만나면 무조건 100% 이혼 각이다’라고 강조했다.또 연예계 대표 깔끔남인 서장훈, 노홍철과의 차이점에 대해 브라이언은 “서장훈은 집에 아무도 못 오게 하고 노홍철은 집에 초대해 놓고 손님 앞에서 청소를 한다. 나는 초대하면 일단 놀라고 해놓고 가고 나면 내가 청소할 생각에 행복해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email protected] / 사진=MBC

키워드에 대한 정보 김 브라이언 이혼

다음은 Bing에서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이다 지 노출 | 🌸 난생처음 호캉스 🌸 반신욕| 와인| 영화보기| 겟레디윗미| 룸서비스 23365 투표 이 답변
See also  달 모양 이름 | [피타Tv] 🎵달동요🎵 피타가 달🌜이름을 알려줄게! 상위 197개 베스트 답변

See also  สอนวิธีแอดไลน์ ธกส เช็คเงินเข้าง่ายๆ สะดวกไม่ต้องไปธนาคาร/ตาวจสอบเงินเกษตร | เช็คเงินธกส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 새롭게하소서
  • 힐링
  • 간증
  • CBS
  • 새롭게
  • CBSTV
  • 새롭게 간증
  • 목사
  • 안수지
  • 여니엘
  • 주영훈
  • 신앙
  • 하나님
  • 기독교
  • 기부
  • 김브라이언
  • 찬양사역
  • CCM
  • 주가 일하시네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YouTube에서 김 브라이언 이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에게 예수님은 어떤 분이니?\”ㅣ’주가 일하시네’ 찬양사역자 김브라이언 간증ㅣ새롭게하소서 | 김 브라이언 이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