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이재환 최예나 |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23365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cj 이재환 최예나 –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1분이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5,088회 및 좋아요 3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cj 이재환 최예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 cj 이재환 최예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저에게 매우 큰힘이 된답니다!
#이슈 #뻑까 #이슈왕 #이슈피드

cj 이재환 최예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CJ 이재환 회장 관련 루머에 대해 직접 얘기 꺼낸 아이돌

최예나는 “이렇게 팬 여러분들께 이 얘기를 꺼내야 되는지조차도 많이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충격적인 일에 제 이름이 거론되는 일련의 상황을 지켜보면서 더는 안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1/17/2022

View: 15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cj 이재환 최예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cj 이재환 최예나

  • Author: 1분이슈
  • Views: 조회수 35,088회
  • Likes: 좋아요 36개
  • Date Published: 2021. 12. 2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3g6UfNzzIo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 cj 이재환 최예나 최신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재벌 회장이 뒤 봐줬다”…A씨로 지목된 최예나 “루머 법적 대응”

가수 최예나 /사진제공=MBC 2021.11.01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남동생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이 뒤를 봐준 연예인 A씨라는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대응에 나섰다.

2일 웨이화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의 허위 사실 및 악의적 비난, 비방 목적의 게시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다”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악의적 게시물에 법적 조치를 진행하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루머, 비방 등에 관련해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SBS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이재환 회장의 마약류 대리구매 의혹 및 성희롱 논란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특히 이 회장과 가수 출신 연예인 A씨와의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SBS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A씨가 뭘 하고 있냐고 묻자 이 회장이 ‘A씨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하거나 한 CJ 계열사 대표가 “말씀 주신 A씨는 유튜브 도움보다 음반 유통에 관심이 있다”,” 음악사업본부에 협조를 요청해 잘 챙겨주기로 했다”고 하자 이 회장이 “감사하다”고 답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 회장과 계열사 대표 간의 메시지가 오간 뒤 A씨는 CJ계열 방송 프로그램에 고정 자리를 꿰찼다.

이를 두고 연예인 A씨가 최예나라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확산됐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실명이 거론되며 ‘회장님이 뒤 봐준 연예인’, ‘스폰’ 등의 단어가 사용됐다.

일부 누리꾼은 최예나가 tvN 예능프로그램 등에 여러 차례 고정 멤버로 발탁됐다는 것과 유튜브 활동을 이어왔다는 점을 들며 A씨를 최예나로 지목했다.

이와 관련해 이재환 회장은 “A씨를 도와준 적은 없고 활용가치가 있으니 한번 연락해 보라고 임원에게 말한 적은 있다”고 말했다. 이재환 회장과 A씨에 대해 대화를 나눈 CJ계열사 대표는 “(나는) 이재환 회장에게 보고할 라인이 아니다”라며 메시지 내용을 부인했다.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남동생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이 뒤를 봐준 연예인 A씨라는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대응에 나섰다.2일 웨이화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의 허위 사실 및 악의적 비난, 비방 목적의 게시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다”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악의적 게시물에 법적 조치를 진행하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소속사 측은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루머, 비방 등에 관련해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앞서 SBS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이재환 회장의 마약류 대리구매 의혹 및 성희롱 논란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특히 이 회장과 가수 출신 연예인 A씨와의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SBS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A씨가 뭘 하고 있냐고 묻자 이 회장이 ‘A씨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하거나 한 CJ 계열사 대표가 “말씀 주신 A씨는 유튜브 도움보다 음반 유통에 관심이 있다”,” 음악사업본부에 협조를 요청해 잘 챙겨주기로 했다”고 하자 이 회장이 “감사하다”고 답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보도에 따르면 이 회장과 계열사 대표 간의 메시지가 오간 뒤 A씨는 CJ계열 방송 프로그램에 고정 자리를 꿰찼다.이를 두고 연예인 A씨가 최예나라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확산됐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실명이 거론되며 ‘회장님이 뒤 봐준 연예인’, ‘스폰’ 등의 단어가 사용됐다.일부 누리꾼은 최예나가 tvN 예능프로그램 등에 여러 차례 고정 멤버로 발탁됐다는 것과 유튜브 활동을 이어왔다는 점을 들며 A씨를 최예나로 지목했다.이와 관련해 이재환 회장은 “A씨를 도와준 적은 없고 활용가치가 있으니 한번 연락해 보라고 임원에게 말한 적은 있다”고 말했다. 이재환 회장과 A씨에 대해 대화를 나눈 CJ계열사 대표는 “(나는) 이재환 회장에게 보고할 라인이 아니다”라며 메시지 내용을 부인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최예나 소속사, CJ이재환 루머에 “최예나NO”…재차 경고 [종합]

전체재생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의 소속사가 CJ 일가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과 얽힌 루머에 분노했다.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6일 다수의 매체에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이들은 “최예나는 해당 루머와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말한다”며 “20대 초반의 나이에 이제 갓 꿈을 펼치고 있는 최예나에게 정신적인 고통과 피해를 안겨준 악플러들에게 무관용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이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 등을 통해 증거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자료 취합을 마치는 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무분별한 루머 확산 및 악성 게시물 근절을 위해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력한 입장을 취했다.앞서 한 매체는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의 사생활에 대한 의혹을 보도했다. CJ 일가인 그가 계열사 대표에게 압력을 넣어 가수 출신 연예인 A씨가 고정프로그램에 발탁됐다는 것. 이후 해당 인물이 최예나라는 근거 없는 낭설이 번졌다.이에 최예나 측은 즉각 반박했다.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같은 내용의 입장을 게재한 것.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는 최예나를 비롯해 그룹 에버글로우 우주소녀, 형섭, 의웅, 배우 이도현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있다. 이후 6일 최예나를 향한 루머 양산을 멈추라며 재차 언론 보도자료까지 배포하며 반박 입장을 확실히 취한 모양새다.한편 최예나는 2018년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고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인기를 끌었다. ‘호구들의 감빵생활’ ‘여고추리반’ ‘불꽃미남’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등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다.이호영

“이코코냐 최예나냐”…’회장님의 연예인’ 먹잇감이 된 피해자들 [TEN스타필드]

≪우빈의 연중일기≫

최예나, CJ 전 부회장 스폰 루머 피해

‘회장님의 연예인’ 다음 타깃은 이코코

이코코 “식사 및 메시지 온 적 있지만 부적절하지 않았다”

코코소리 출신 이코코 (왼쪽), 최예나 / 사진=텐아시아DB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텐아시아DB

사진=이코코 인스타그램

사진=이코코 인스타그램

코코소리 출신 이코코 (왼쪽), 최예나 / 사진=텐아시아DB

연예인의 사생활과 관련된 이슈는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화제가 된다. 이름이 알려졌기에 작은 단서만으로 유추가 가능해 ‘카더라’ 먹잇감이 되기 쉽다.하나의 사건이 터지면 ‘카더라’는 꼬리에 꼬리는 문다. 그 사건이 이성 혹은 대가성 만남이 엮긴 이슈라면 속도는 더 빨라진다. 대상이 여성 연예인이라면 근거 없는 루머성 댓글과 성희롱 댓글이 넘친다. 익명성 뒤에 숨어 2차 가해가 이뤄진다.지난해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남동생이자 CJ 그룹 전 부회장 이재환이 여성 연예인 A씨의 스폰서라는 기사가 나왔다. A씨의 스폰서라는 정황은 그가 비서를 뽑는다는 명목 하에 지원자들을 성희롱했다는 보도로 밝혀졌다.처음 이 전 부회장의 스폰으로 지목받은 건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Mnet ‘프로듀스48’ 출신에다 CJ 계열 OTT인 티빙의 ‘여고추리반’ 고정 출연자라는 이유였다. 최예나의 소속사는 즉각 루머를 부인하며 “무관용으로 대응하겠다”고 선을 그었다.최예나가 직접 억울함을 토로하면서 ‘A씨 찾기’는 멈춘 듯했다. 하지만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CJ 회장의 그녀 정체 공개!!! (아이즈원 최예나 절대 아님!!!)’이라는 제목으로 이회장의 스폰이 ‘환승연애’ 출연진 중 한 명이라고 주장하며 타깃은 이코코가 됐다.’회장님의 연예인’으로 지목된 유튜버 이코코.CJ 계열 OTT인 티빙의 ‘환승연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이코코는 2013년 걸그룹 블레이디로 데뷔했다가 2016년 걸그룹 코코소리로 짧게 활동했다. 스폰 의혹에도 활동을 이어가던밝혔다.이코코는 2020년 말 어머니의 친구의 초대로 나간 식사 자리에서 이 전 부회장을 처음 만났다. 다만메시지는 주고받았다.프로그램 섭외는 이 전 부회장의 입김이 작용한 게 아니라 인스타그램을 본 제작진의 섭외라는 해명. 앨범 유통 역시 어떠한 특혜도 받지 않았다고 했다. 그러면서며 관련 루머와 상관 없는 수익 내역까지 공개하겠다고 나섰다.최예나는 여자 연예인에게 치명적인 스폰서 루머에 휘말렸다. 연예인이 스폰서 루머를 직접 해명하는 건 이례적이다. 그만큼 최예나가 억울하는 뜻일 것. 이코코 역시 스폰 의혹이 있는 부분을 하나하나 짚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더니 황당한 일을 겪은 두 사람. 근거 없는 루머와 2차 가해에 상처받는 일이 없길 바란다.우빈 텐아시아 기자 [email protected]

CJ 이재환 회장 관련 루머에 대해 직접 얘기 꺼낸 아이돌

온갖 커뮤를 떠들썩하게 했던 cj 이재환 회장 관련 기사 연관검색어에 뜰정도로 이 사람 아니냐고 루머 엄청 퍼졌었고 거짓 루머로 인해 악플, 비난까지 받았었음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가 너무 심해지는 루머에 직접 아니라고 해명까지 했음 최예나는 “이렇게 팬 여러분들께 이 얘기를 꺼내야 되는지조차도 많이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충격적인 일에 제 이름이 거론되는 일련의 상황을 지켜보면서 더는 안 되겠다 싶어 마음을 굳게 먹고 몇 자 적어볼게요”라고 말했다. 이어 최예나는 “악성 루머에 제가 언급되었다는 것은 집에서 그냥 밥을 먹다가 기사를 보고 처음 접하게 됐던 것 같아요. 전혀 일면식도 없고 조금도 관련이 없는 일에 제 이름 세 글자가 나오고 어느새 진짜 사실인 것처럼 빠르게 퍼져 나가는 모든 상황을 지켜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고 당황스러웠습니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저는 그 루머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저랑은 조금도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라며 “이번 일을 겪으며 너무나 슬펐고 정신적인 충격도 컸지만 팬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훌훌 털고 다시 제 일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저답게 씩씩하게 긍정적인 기운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최예나로 더욱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오히려 팬들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52/0001673691 추천 1 카톡 4 1 ••• 최예나는 “”라고 말했다. 이어 최예나는 “”라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라며 “”라고 오히려 팬들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52/0001673691

키워드에 대한 정보 cj 이재환 최예나

다음은 Bing에서 cj 이재환 최예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 이슈
  • 뻑까
  • 이슈왕
  • 이슈피드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YouTube에서 cj 이재환 최예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0세 CJ 회장 이재환 연예인 스폰설 “최예나가 아니라 OOO” | cj 이재환 최예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게이밍 컴퓨터 렌탈 | 게이밍 Pc 렌탈을 해봤습니다!! L 언박싱 ㅣI711R3060Aㅣ실물리뷰ㅣ 오군렌탈샵 상위 200개 베스트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