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전용 면적 |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상위 157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빌라 전용 면적 –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공인중개사 이승주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94회 및 좋아요 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빌라 전용 면적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 빌라 전용 면적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빌라분양 #빌라실평수 #빌라발코니
이메일 : [email protected]

빌라 전용 면적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다세대 빌라분양 전용면적의 오해! – 브런치

빌라의 실평수는 전용면적과 서비스면적(발코니, 야외테라스)을 합친 면적이다. 신축빌라의 전용면적이 18평이고 발코니 확장면적이 3평이라고 하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11/9/2022

View: 6885

빌라 전용 면적 |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상위 132개 …

빌라에 관한 면적종류를 정확히 알고 계약하세요. 신축빌라에서 전용면적은 얼마나 중요할까요? 신축빌라 분양 빌라 매매 전용면적 공급면적 분양면적 …

+ 여기에 표시

Source: you.1111.com.vn

Date Published: 5/2/2021

View: 2693

[부동산 상식]신축빌라 뻥튀기 면적 표기, 전용면적과 실면적 꼭 …

그 이유는 빌라 분양사들이 면적을 실제보다 더 크게 보이기 위해 전용면적에 주거공용면적 외에 서비스면적, 기타공유면적 등을 모두 포함해 소비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etnews.com

Date Published: 12/28/2021

View: 8711

신축빌라 분양 면적의 이해 전용면적 분양면적 실평수 이해

신축빌라 전용면적은 거주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의 면적으로 부동산 등기부 등본에 기재되는 면적입니다 실면적은 전용면적 방 주방 …

+ 여기에 표시

Source: juroom.tistory.com

Date Published: 8/10/2021

View: 9987

빌라에 관한 면적종류를 정확히 알고 계약하세요.

흔히 신축 아파트나 빌라의 분양사무실에서는 분양면적이 많아 보이게 하기 위해 전용면적보다는 공급면적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2sama.tistory.com

Date Published: 6/25/2021

View: 2864

아파트 전용면적 VS 공용면적 VS 공급면적 차이점 쉽게 이해하기

“빌라(아파트) 공급면적이 35평인데, 전용면적은 28평이고, 공용면적은 7평이에요” 부동산 사장님 혹은 집주인의 말을 듣고 다시 물어보려고 머뭇거리다가 …

+ 여기에 표시

Source: jinsolee.tistory.com

Date Published: 8/3/2021

View: 549

신축빌라 전용면적과 분양면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축빌라 전용면적과 분양면적내 집 마련을 위해 몇가지 용어들에 대해 알아본 뒤 집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분양 현장에서 듣게 되면 모르는 용어들로 인해 당황 …

+ 여기에 보기

Source: himchanvill.com

Date Published: 2/12/2021

View: 988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빌라 전용 면적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빌라 전용 면적

  • Author: 공인중개사 이승주TV
  • Views: 조회수 794회
  • Likes: 좋아요 29개
  • Date Published: 2021. 11.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hgp-OAYvsA

다세대 빌라분양 전용면적의 오해!

신축빌라를 보면 실제로 보는 실평수는 큰 데 등기부 상에 나오는 전용면적은 작은 경우가 많다. 왜 그럴까? 소형 평수의 신축빌라는 보통 4~5평가량 확장이 들어가고, 대형 평수의 경우 7~12평정도 확장이 들어간다. 2005년 이전에 지어진 빌라의 경우 확장이 불법이었기에 전용면적으로만 집을 지어 분양을 했다. 2005년 이후 ‘발코니 확장이 합법화’되면서 이후 지어진 신축빌라는 대부분 확장면적을 가지게 됐다.

◎ 발코니 확장은 합법! 베란다 확장은 불법!

예를 들어 전용면적이 동일하게 10평이더라도 확장을 하지 않으면 방이 두 개가 될 수도 있고, 확장을 이용하면 방이 세 개가 될 수도 있다. 동일 전용면적에 확장이 없는 세대라면 ‘거실-주방-방2-욕실 구조’가 나오고, 확장 세대라면 ‘거실-주방-방3-욕실2 구조’가 나오게 된다.

그렇다면 이 두 집은 전용면적이 같으니 집값도 같을까? 아니다. 2룸 구조와 3룸 구조는 투입되는 건축비가 확연히 다르다. 동일한 전용면적이라도 확장을 하게 되면 확장비용과 인테리어 비용이 추가로 들어간다. 합법 확장의 경우 건축주는 작은 집을 큰 집으로 만들어서 분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택 구매자의 입장에서도 집을 매매하고 직접 확장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같은 전용면적이라고 하더라도 분양가는 모두 다르게 형성되는 것이다.

◎ 같은 지역에 땅 값은?

원하는 지역에 집을 얻으려고 하는데 아파트다. 아파트 대단지는 평당 단가인 분양가가 명시되어 있다. 33평형 아파트의 평당 단가가 1천만 원이면 분양가는 3억3천이 된다. 아파트 평수의 기준은 무엇일까?

등기부상 ‘전용면적 84㎡ × 0.3025(평 환산단위면적) = 25.41평’이다. 그럼 25평에 평당 단가를 따지는가? 아니다. ‘공급면적 = 등기부상 전용면적 + 주거공용면적(계단, 복도, 엘리베이터)’으로 따진다. 즉 ‘25평(전용면적 84㎡) + 8평(주거공용면적 26㎡) = 110㎡ × 0.3025= 33평’ 단가로 산출됩니다. 여기서 ‘발코니 서비스’ 부분은 공급면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 평 단가를 매기기엔 너무 먼 당신

그렇다면 대단지 아파트가 아닌 1개동 아파트나 빌라는 어떻게 평 단가를 따질까? 대단지 아파트는 몇 백 필지에 큰 대지를 구입해 평 단가를 매기지만 1개동 아파트나 빌라는 작은 필지만 있어도 건축이 가능하다. 같은 동네의 ‘22-1번지’와 ‘22-2번지’의 땅 값이 같을까?

– 코너 땅

– 땅 모양이 잘 나와서 확장을 많이 할 수 있는 땅

– 땅 모양이 형편없어 확장을 할 수 없는 땅

– 땅 모양이 이상해서 설계를 제대로 할 수 없는 땅

위와 같이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바로 옆 필지라도 최고 2배 이상 차이가 난다. 건축주 입장에서는 코너 땅에 법적인 부분까지 확장할 수 있는 땅이 가장 좋다. 여러분의 생각도 똑같지 않나?

바로 옆 번지에 좋은 땅과 그렇지 않은 땅의 등기부상 전용면적은 똑같다. 예를 들어 ‘전용면적 10평에 1억’인 땅과 ‘전용면적 10평에 1억1천’인 땅이 있다. 가격 면에서 보면 전자를 선택하겠지만 전자의 땅은 확장을 할 수 없는 땅으로 거실이 없는 2룸 세대만 만들 수 있다.

반면 후자의 땅은 확장이 가능한 땅으로 ‘전용면적 10평 + 확장면적 7평’의 3룸 세대를 만들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떤 것을 선택할까? 답이 바로 나올 것이다.

◎ 확장이 합법화되면서 주택 경매시장은?

2005년 이전에는 전용면적만 보고도 주택 거래를 했다. 굳이 집을 보지 않아도 머릿속에 구조가 그려지기 때문이다. 확장이 합법화 되면서 주택 경매시장도 많이 바뀌게 되었다. 전용면적만 가지고는 그 집을 판단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이때부터 평면도가 나오기 시작한다. 2005년 이후 평면도가 없는 집은 직접 현장 답사를 하거나 인근 부동산에 가서 구조를 물어보기 시작했다. 같은 전용면적이라도 집의 가치는 천차만별이게 된다. “빌라는 전용면적만 보고 사는 거야!”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2005년도 이전 빌라라면 맞는 말이다.

시대가 변하면서 빌라도 1개동 아파트, 대단지 아파트 부럽지 않게 건축 공법과 자재가 크게 발전했다. 엘리베이터와 보안CCTV, 무인경비시스템, 자동보안문 등 주택 구조와 시스템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다.

신축빌라는 전용면적만을 가지고 분양가를 책정해서는 안 된다. 조망권과 입지, 확장면적, 채광 등 요소가 분양가를 결정하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분양가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확장면적이다. 이제 알겠는가? 전용면적은 신축빌라에서 무의미하다.

신축빌라 ‘전용면적·공급면적·주거공급면적·계약면적’의 차이점은?

빌라 구입을 위해 문의를 한 뒤 직접 빌라를 보게 되면 대부분 아파트 평형에 비해 빌라 평형은 작게 느껴진다. 왜 그럴까? 전용면적, 공급면적, 계약면적을 이해하면 자연스럽게 궁금증이 풀린다.

◎ 전용면적·공급면적·실평수의 의미

– 전용면적

대법원 인테넷 등기소(http://www.iros.go.kr)에 접속해 누구나 주소만 알고 있다면 그 집의 등기부등본을 열람할 수 있는데 등기부등본 표제부 전유부분의 건물표시 면적을 말한다. 전용면적은 재산세나 각종 세금의 기준이 되는 면적이다.

– 공용면적

주거공용면적은 현관, 복도, 계단, 엘리베이터면적 등 주거와 직접 관련되고 거주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을 말한다.

– 공급면적

공급면적은 위에서 말한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을 합한 면적이다. 기타 공용면적은 관리사무실, 주차장, 주차타워 등 주거 생활과 간접 관계된 부분으로 거주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을 말한다.

– 실평수

빌라의 실평수는 전용면적과 서비스면적(발코니, 야외테라스)을 합친 면적이다. 신축빌라의 전용면적이 18평이고 발코니 확장면적이 3평이라고 하면 실평수는 21평이 되는 것이다. 여러 가지 면적이 있지만 세금과 관련된 부분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계산을 하고 주택 매매를 결정하는 것은 실면적(전용면적+서비스면적)이다.

아파트와 빌라의 평형

아파트의 평형과 빌라의 평형은 다른 데 아파트와 빌라의 평형은 주택의 공급면적을 말한다. 즉, ‘전용면적+주거공급면적’을 말한다.

전용면적이 21평이고 주거공용면적이 9평인 아파트의 공급면적은 30평이 되고 이 아파트의 평형은 30평형이 됩니다. 전용면적이 85㎡인 아파트라고 하면, ‘전용면적 85㎡×0.3025(법정면적 단위)=25평’이지만 25평형이라고 부르지 않는 것이다. 아파트의 평당 단가는 전용면적이 기준이 아니고 공급면적이 기준이기 때문이다. 평과 평형은 비슷한 단어처럼 보이지만 기준은 다르다.

빌라의 경우 전용면적이 20평이고 주거공용면적이 7평이라면 공급면적이 27평이 되어 27평형으로 불려야 하지만 잘못된 관행으로 평형을 늘려서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많다.

◎ 계약 면적

계약면적은 위에서 말한 모든 면적들을 더한 면적을 말한다. ‘전용면적(방,거실,화장실,주방)+주거공용면적(계단,복도,엘리베이터면적)+기타공용면적(주차장, 관리사무실)’을 더한 면적이 계약면적이 되는 것이다.

빌라 전용 면적 |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상위 132개 베스트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부동산 상식]신축빌라 뻥튀기 면적 표기, 전용면적과 실면적 꼭 체크해야

중랑구 면목동 빌라를 구입하려던 예비신랑 최 모씨(34세)는 빌라 매물을 직접 보고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 32평(105㎡) 아파트를 거주 중인 최씨는 신혼집을 구하려던 중 인터넷 사이트에서 32평형 빌라 분양 광고를 보고, 저렴한 분양가에 넓은 집을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집을 보러갔다.

그러나 찾아간 집은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보다 훨씬 좁았다. 분양사에게 물어보니 빌라는 아파트와 달리 서비스면적과 주거공용면적 등을 모두 합쳐서 표기하기 때문에 그렇다는 황당한 대답을 듣고 돌아왔다. 즉, 32평형의 빌라의 실제 면적이 겨우 20평 남짓 밖에 안 된다는 얘기다.

빌라의 면적 표기가 근거가 저마다 달라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음에도 마땅한 단속 법규나 규정이 없어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빌라 분양전문기업 빌라타임즈(http://www.villa-times.com) 김민기 대표는 “빌라 32평과 아파트 32평의 실제 면적 차이가 크다. 그 이유는 빌라 분양사들이 면적을 실제보다 더 크게 보이기 위해 전용면적에 주거공용면적 외에 서비스면적, 기타공유면적 등을 모두 포함해 소비자에게 알려주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즉, 빌라는 아파트와 달리 규격화되지 않아 발코니 확장 면적에 따라 실평수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광고하는 면적에 10~12평 정도를 빼야 한다”고 설명했으며 “전용면적과 실면적을 기준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빌라타임즈`는 수년간에 걸쳐 다져진 다양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맞춤시선과 신뢰를 바탕으로 분양과 건설을 모두 해결하는 양심기업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빌라타임즈`카페를 통해 서울, 수도권 전지역의 현장을 직접 확인할수 있다.

타업체와 차별화를 위해 현장명과 실사진을 공개하고 업계 최초로 평면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하는 1:1 맞춤 투어서비스를 통해 하루만에 맞춤 현장을 소개받을 수 있다.

빌라 분양전문기업 ‘빌라타임즈’의 분양 상담 가능한 지역은 아래와 같다.

☞ 서울 강서구(등촌동, 염창동, 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녹번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연남동, 망원동, 서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고척동, 오류동, 온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흑석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번동), 동대문구(장안동, 용두동, 제기동), 광진구 (중곡동, 능동, 군자동, 자양동), 중랑구 (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묵동, 망우동), 강동구(천호동, 성내동, 암사동, 길동) 성북구(정릉동, 종암동, 삼선동, 석관동) 노원구 (상계동, 하계동, 중계동, 공릉동), 도봉구(동봉동, 방학동, 쌍문동,창동), 송파구(오금동, 마천동. 가락동)

☞ 인천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연희동, 경서동), 부평구(부평동, 산곡동, 부개동, 십정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장수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역곡동, 심곡동, 원미동, 상동, 중동, 도당동, 춘의동), 부천시 소사구(심곡본동, 송내동, 괴안동, 소사본동), 부천시 오정구(원종동, 오정동, 고강동)

☞ 경기도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대자동), 일산시(탄현동, 성석동, 덕이동), 파주시(야당동), 의정부시(가능동, 호원동, 의정부동) 광주시(능평리,신현리), 광명시(광명동, 철산동), 안양시(안양동, 석수동, 박달동, 관양동), 군포시 , 의왕시, 시흥시

마지막으로 해당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 문의는 빌라타임즈 홈페이지 (http://www.villa-times.com) 와 대표전화(070-7743-1577) 상담을 통하여 확인가능하다.

신축빌라 분양 면적의 이해 전용면적 분양면적 실평수 이해

반응형

신축빌라 전용면적은 거주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의 면적으로 부동산 등기부 등본에 기재되는 면적입니다 실면적은 전용면적 방 주방 거실 화장실에 서비스면적 덤으로 주어지는 공간 확장면적이나 발코니까지 모두 포함하는 면적을 말하는데요

신축빌라 면적의 이해

서울에 아파트는 이제 기본 10억이 넘고 아파트 대체시장으로 신축빌라로 내집마련 고민들 많이 하시는데 구매하실 때 교통 전철역 아이들 다닐 학교 주변에 재래시장 내부 크기 인테리어 등등 다양하게 체크해 보겠지만 면적도 정확하게 알고 구매하면 좋은데 대충 눈대중 인테리어만 보고 결정하지 마세요 실제적으로 느낌상으로만 알다가 나중에 계약하고 나서 우리 집이 왜 이리 전용면적 하고 실평수 면적에 차이가 나지 또 추후에 그런 매물들은 재매매시 전용이 너무 작으면 약점이 되기도하니 신축빌라 구매하시기 전 충분히 면적 이해하고 좋은 집 선택하시길 바랍니다보통 전용 15평이라도 방3개욕실 2개 이렇게 나오는데요 어떤 집 보았더니 방 3개 욕실 2개 잘 나왔는데 전용이 10평이다 이러면 실평수는 괜찮은데 나중에 재매매시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어요 다른 전용면적보다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면 상관없겠지만 분양 가격은 그대로면서 실평수는 넓으면서 전용면적은 작다 이런 거 추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필드에서 보면 신축빌라 면적 표현방식이 구매자들에게는 납득하기 어려운점도 있습니다 또 정확하지 않게 다양하게 사용하다 보니 어떤 기준으로 면적을 표현하느냐에 따라 헷갈리기가 십상입니다 필드에서 보면 우선 소통에 오해하시는게 평과 평형의 뜻을 혼용해서 쓰고 있습니다 통상 아파트는 많이 규격화되어있어 24평형은 전용 18평 정도 33평형은 전용 25평 정도 이렇게 통상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걸 분양할 때 분양평수라 이르고 실무적으로 흔히 평이 아닌 평형이라 합니다

전용면적 실면적 분양면적 계약면적

아파트와 신축빌라 같은 32평형인데 둘만 비교해보면 빌라가 훨씬 작습니다 아파트만 생각하셨던 분은 같은 빌라 32평형대 보면 당황해 할 수도 있습니다 신축빌라는 건축시작점부터 발코니 부분이 전부 확장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서비스면적 발코니가 아파트에 비교하여 빌라가 작은 것도 이유이기도 하고 전체면적에서 발코니 부분을 확장하여 크게 보이지만 그만큼 발코니 면적이 사라진 것입니다

거기다 또 빌라 분양평수는 과장해서 부르는 게 당연한 것이 되어버려고 마치 그것이 그 평수라고 착각하고 있으며 서로 간에 누구는 대지권까지 포함된 분양면적을 애기하기도 하고 누구는 주거공용 면적까지만 누구는 평을 애기하는데 평형을 애기하다 보면 서로간에 달리 말하는 착오에 빠지게 됩니다 광고적 측면에서도 빌라 평수 너무 뻥튀기해서 올리는데 광고만 보다가 실제 빌라 현장 방문해보면 아파트에서 쓰는 면적들 생각해보면 상당한 괴리감이 있습니다 거기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처럼 평형대가 기준에 맞춰져 있지 않고 들쭐날쭉합니다 시쳇말로 건축주가 원하는 면적이 현장 분양면적이 되기도 합니다

신축빌라에서 면적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어느 정도 실체가 있는 전용면적과 내 눈으로 보인 실평수 실면적입니다 전용면적이 작으면서 과도한 확장이 들어가서 커 보이는 공간 전용면적은 크나 확장이 너무 작아서 작은 전용면적과 비슷한 사이즈 면적에 대해 각각 다르게 얘기하는 게 많이 있으니 면적에 궁금하신 게 있으면 실평수가 어떻게 되나요? 전용면적은 어떻케 되나요? 실평수는 실제 사용하는 방 거실 주방 화장실 면적이고 전용면적은 등기부상 면적입니다 그렇게 인지하고 또한 입지 정하였다면 최대한 신축빌라 다양하게 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신축빌라 실입주금이란

신축빌라 재산세

빌라에 관한 면적종류를 정확히 알고 계약하세요.

면적별로 법령상 기준이 정해져 있지만,

같은 공동주택이라 해도 아파트,오피스텔,빌라등

종류별로 이해하는 관점이 다소 다른 면이 있어서

이번기회에 정리를 정확히 하여

빌라계약시 어떤 면적을 정확히 알고 체크 후

계약해야 하는지 정리해보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최근 많이 볼 수 있는 신축빌라 분양현장에서

사용되는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매수인 스스로 중요한 면적을 꼭 확인하여

면적으로 손해보는 계약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다.)

전용 면적이란 계단, 엘리베이터, 출입구 등

입주민들이 같이 사용하게 되는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의 바닥 면적을 계산한 것을 말합니다.

주택의 구분소유권 등기에 기재되는 등기 면적으로

세금 등을 산정할 때 기준이 됨은 물론

소비자가 실제 거주하게 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꼭 따져 봐야 하는 면적입니다.

빌라에서는 확장되는 면적이 제외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발코니 면적은 서비스 면적에 해당하기 때문에 제외합니다.

공용면적이란 공동주택의 소유자 전원 또는 일부에게 각 세대 전용면적을 제외하고 공용으로 제공되는 공간입니다.

공용면적으로는 주거 공용면적과 기타 공용면적으로 구분됩니다.

주거 공용면적은 계단, 복도, 엘리베이터가 포함되고,

기타 공용면적은 주차장, 경비실, 관리사무소, 입주자 대표회의실을 말합니다.

주거공용면적은 내가가 독점으로 사용할 수 없고, 이웃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흔히 신축 아파트나 빌라의 분양사무실에서는 분양면적이 많아 보이게 하기 위해 전용면적보다는 공급면적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집 내부의 면적에 비해 공급 면적이 훨씬 넓게 느껴질 때에는 공용면적이 많이 산정되지는 않았는지 한번쯤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외부와 접하는 앞뒤 발코니처럼 따라 덧붙여 주는 면적이다.

서비스면적은 용적율, 전용면적, 공용면적, 분양면적 등 어디에도 포함되지 않는 면적이라 서비스면적이라 부른다.

확장면적은 전용면적에는 기재되지 않지만, 실제로 공사일정에 포함되어 기준재료로 동일하게 시공된다.

준공 후 확장하는 불법적확장이 아닌 확장면적은 분양사무실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면적에 포함되어 설명하므로

중요한 면적이기도 하다.

실면적은 꼭 확인해야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등기부등본상의 전용면적과 확장면적, 서비스면적을 모두 합한, 실제로 거주시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면적이다.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공용면적을 제외한 공간이므로 계약 전 꼭 체크하여야 하는 면적이다.

실면적이라는 단어가 법적단어가 아니므로 간혹, 분양사무실에서는 공급면적을 실면적으로 설명하여 면적으로 손해를 보는 일도 있으니 실면적의 개념은 꼭 숙지하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공급 면적은 전용 면적에 주거 공용면적을 합한 면적을 말하는데요.

공동 주택 등을 분양할 때 나오는 평수는 일반적으로 이 공급 면적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른 단어로는 분양 면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공급면적은 전용면적과 실면적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부동산의 가장 기초라 할 수 있는 전용면적과 공급면적, 그리고 계약면적까지!!

신축빌라에서 사용되는 기준으로 설명해드렸는데요.

법적으로 해석한 설명이 아니라 계약시 손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니 꼭 개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전용면적, #분양면적, #공급면적, #서비스면적

키워드에 대한 정보 빌라 전용 면적

다음은 Bing에서 빌라 전용 면적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서든 화면 짤림 | [게임] 모니터 설정방법 게임실행 후 화면 짤리는현상 해결 373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ee also  라플라스 M 빙결 사 스킬 트리 | [던]빙결사 10년한 빙결유저의 빙결학개론 373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ee also  Continental Race King Supersonic 2.2 | Continental Race King Supersonic 26 X 2.2 12414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 #사당동
  • #부동산
  • #남성역
  • #공인중개사
  • #시작좋은부동산
  • #남성역부동산
  • #사당동부동산
  • #시작좋은공인중개사사무소
  • #시작좋은tv
  • #빌라분양
  • #빌라평수
  • #건축물대장
  • #등기부등본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YouTube에서 빌라 전용 면적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빌라] 서류상의 실평수가 작은 이유 | 빌라 전용 면적,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