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마지막 끈 |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408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운동화 마지막 끈 –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TAGGER – 태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96,713회 및 좋아요 4,59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운동화의 마지막구멍의 용도입니다. 이렇게 나비매듭을 지으면 발등이 매듭에 힘을 가하지 못해 나비매듭도 풀리는 일이 없습니다. 보통 나비매듭이 풀리는 이유는 걸을때마다 발등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누르는 힘때문인데요.. 그것을 한번 막아 주기 때문에 풀릴 일이 없어지는 것이지요.

운동화 마지막 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 운동화 마지막 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운동화의 윗부분 두개의 신발끈 구멍이 있는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 주세요.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X6zjf3dY_UEg7QuXEFkWQ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agger.officia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agger.official/
TAGGER(태거)는 운동화를 사랑하고 그와 관련된 트렌디한 것들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나이키, 조던, 아디다스, 컨버스, 이지, 리복, 반스, 언더아머 등 스포츠 패션 브랜드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브랜드 이야기, 언박싱 리뷰, 신상품 발매 소식, 쇼핑 및 스토어 등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 웹 매거진을 지향합니다.

운동화 마지막 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운동화 끈 묶는법. 마지막 신발끈 구멍 2개 활용법 – 스타

일반적인 운동화 끈을 묶는 법이라는 것은 누구나 잘 알 듯 하다. … 보통 운동화끈을 묶을때에는 보이는 이미지에서처럼 마지막 구멍을 하나.

+ 여기를 클릭

Source: tz125.tistory.com

Date Published: 4/23/2022

View: 8218

운동화의 맨위 바깥쪽 끈 구멍의 비밀 – 조선일보

LED(발광다이오드)를 이용한 안전용품 제조사인 일루미신(Illumiseen)은 운동화의 마지막 구멍을 올바르게 이용해 끈도 풀어지지 않고 발 건강에도 …

+ 더 읽기

Source: www.chosun.com

Date Published: 8/7/2022

View: 268

신발끈 묶을 때 알면 좋은 7가지 – 쉐어하우스

안 풀리게 묶는 방법, 3초만에 신발끈 묶기, 마지막 구멍의 비밀 등등등!! 신발끈 묶을 때 알면 좋은 7가지를 가지고 왔어요~! 신발끈 묶을 때 참고 …

+ 여기를 클릭

Source: sharehows.com

Date Published: 5/16/2022

View: 5771

끈이 긴 뉴발란스 신발 끈 묶는 방법 – 바다야크

뉴발란스 452가 그런 모습인데요, 마지막 구멍까지 끈을 넣어서 묶으면 상표 부분에 매듭이 지어져서 보기가 흉할뿐더러 신고 벗을 때도 불편합니다. 어쩔 …

+ 여기를 클릭

Source: badayak.com

Date Published: 4/25/2021

View: 7199

운동화끈 마지막 구멍의 비밀 – Tistory for RASDIN

이렇게 끈 고리를 만들어서 묶기 때문에 신발 끈에 텐션이 가지, 신발에 텐션이 안가서 신발의 피로도가 조금 낮아지는 이 방법. 언제사용하냐구요? 바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rasdin.tistory.com

Date Published: 5/2/2022

View: 8131

도대체 왜 존재하는가? <운동화 위 2개의 신발끈 구멍 ... - Tistory

운동화 끈을 매다 보면, 맨 위에 끈을 묶기에는 애매한 2개의 구멍이 뚫려있는 신발들이 있습니다. 아마 일반적인 방법으로 신발 끈을 통과시켜 봐도 …

See also  두키 섬 공략 | [로스트아크] 두키 섬 완전 공략 190 개의 베스트 답변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omygo.tistory.com

Date Published: 4/25/2021

View: 1480

운동화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인 이유 – 에누리

운동화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인 이유. 할뚜이따 v. 해당글 차단하기 작성자 신고하기. 2019-03-04. 조회 : 2,298. 댓글 : 10. 추천 : 241.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enuri.com

Date Published: 10/20/2022

View: 114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운동화 마지막 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운동화 마지막 끈

  • Author: TAGGER – 태거
  • Views: 조회수 596,713회
  • Likes: 좋아요 4,597개
  • Date Published: 2018. 6.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YXDwBJlazk

[운동 시 필수]운동화 끈 구멍의 비밀 – 풀리지 않는 매듭

[운동 시 필수]운동화끈 구멍의 비밀 – 풀리지 않는 매듭법

운동화는 일상적으로도 많이 신기도 하고 운동시에는 필수적으로 사용하죠.

저 또한 운동하는 평상시 신는 평상화로 구두보다 훨씬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상시 중요한 행사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일에 운동화를 신고 생활을 하곤하죠.

요즘은 나이키 테일윈드7 을 자주 신곤 합니다.

그런데 사용활동에 따라 운동화의 매듭법도 달리 해야 한다는것…알고 계신가요?

평상시 보통 걸을때의 매듭이야 보기 좋고 이뿌게 묶는 방법은 너무나 다양하죠.

그런데 운동할때의 매듭은 풀리지 않고 단단하고 고정하여야 함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실겁니다.

♥스타♥ :: 운동화 끈 묶는법. 마지막 신발끈 구멍 2개 활용법

일반적인 운동화 끈을 묶는 법이라는 것은 누구나 잘 알 듯 하다.

기상천외한 신발끈 묶는 법들도 있어서, 자신의 개성을 연출하고 싶다고

한다면, 그러한 개성있는 신발끈 묶는법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듯 하다.

오늘의 운동화 끈 묶는 법이라는 것은 바로 운동화 끈 구멍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운동화를 사면 끝에 구멍이 하나가 더 있다.

보통 운동화끈을 묶을때에는 보이는 이미지에서처럼 마지막 구멍을 하나

놔두고 묶는것이 일반적이다. 왜냐면? 저기까지 구멍을 메우면

운동화를 신고 벗고 하기가 상당히 불편하기도 하고, 저 구멍이

왜 있는 것일까? 라는 궁금증도 있었으나…. 그냥 운동할때

보다 더 타이트하게 끈을 메라고 구멍이 있나보다라고 생각했다.

그러한 이유로 나는 매일아침 런닝을 할때 발목이 두번 같은자리를 돌아가는

데미지를 입고, 아직 완벽히 완치가 안된 상태라 끝 구멍까지 끈을 메꾸고

꽉 조이고 운동을 하고 있어서, 그냥 그렇게 사용하는 거구나라는

막연한 생각을 하고 지금까지 운동화를 신고 다녔다.

그런데, 우연히 한 유투버 분이 이 부분에 대한 영상을 제작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을 보면 내가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인 것이다.

살짝 구멍을 만들어주고, 다시 그 구멍을 끈으로 크로스해서

마지막 매듭으로 강한 결속을 이끌어내는 것이었다.

이분도 이야기하시길. 장점은 강한 결속력으로 런닝시 좋다.

나같이 발목이 잘 나가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방식이라는 생각이 든다.

다만, 단점은 당연히 신고 벗기가 불편한 것이다.

이 방식은 아식스에서 1980년? 이때 개발하여 특허를 가지고 있다가.

세월이 많이 흐른 관계라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는 상황이 된 것이다.

그러나, 이 부분에 대해서 제대로 이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은 내 주변엔 아무도 없었던 것 같다.

신기하기도 하고, 최소한 사용 설명서라도 줬더라면 좋았을걸..

80년대 우리집은 아식스 많이 신었었는데 말이지. 아무도 그걸 몰랐네 그려.

내일 아침 운동에는 저 방식으로 끈을 묶고 런닝을 해봐야겠다.

발목을 좀더 잘 잡아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실제 저 방식으로 사용을 해보면, 확실히 조임 자체가 달라지는 느낌을 준다.

그러나, 확실히 신고 벗기가 불편한 것은 사실이다.

런닝에 집중을 하기 위한 방식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반대로 걸이끈을 이미지에서 보는 바와 같이 겉면으로 하는 방식도 좋지만

나는 신발 안쪽으로 걸이가 생기도록 반대로 해보았는데, 그 편이 좀 더 낫다라는 생각.

이 방식은 길에다나다가 보면 가로수 사이에 현수막이 걸려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현수막을 걸때도 이런 비슷한 매듭방식으로 팽팽하고 안전하게 걸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팽팽함이 무너지고 곧 흐물흐물해지기 때문에 고리를 만들어서

끈이 서로 마찰하여 결속되는 방식으로 현수막을 거는 방식 또한 이렇게

일본에서 개발한 신발끈 묶는 방식에서 온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본다.

나처럼 발목이 좋지 않다라면 조금 불편하더라도 확실히 발목을 잡아주고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 발목은 아직도 완벽히 낫지를 않고 있다.

언제쯤이면 완벽히 나으려나..

신발끈 묶을 때 알면 좋은 7가지

쉐어하우스는 노하우(How-to)정보를 모아 놓은 인터넷 미디어 입니다. 노하우를 이해하기 쉽고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션 합니다.

쉐어하우스는 하우스메이트를 통해 노하우를 가진분들의 경험과 재능을 나눕니다. 우리는 독자에게 유익한 콘텐츠에 관심이 많으며 유익함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끈이 긴 뉴발란스 신발 끈 묶는 방법

끈을 왜 이렇게 길게 만든 거야?

신발 끈을 묶다 보면 이해가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두 가지나 되는데요, 하나는 끈이 필요 이상으로 길다는 것이고요, 마지막 구멍의 위치가 뭔가 이상해요. 거기까지 끈을 둘르라는 것 같은데, 그러면 신발 신기가 영 불편해지거든요. 끈 리본도 발목 근처까지 올라와서 보기에도 안 좋습니다.

뉴발란스 452

뉴발란스 452가 그런 모습인데요, 마지막 구멍까지 끈을 넣어서 묶으면 상표 부분에 매듭이 지어져서 보기가 흉할뿐더러 신고 벗을 때도 불편합니다. 어쩔 수 없이 마지막 구멍은 그냥 두고 8자 매듭으로 묶는데요, 정말이지 마지막 구멍을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신발끈이 긴 뉴발란스 452

신발끈이 너무 길어서 땅에 달락말락합니다. 걷다 보면 끈을 밟았는지 풀리기도 해서 불편한데요, 보기에도 좋지 않습니다. 끈은 또 왜 이렇게 길게 한 거야? 정말 마지막 구멍까지 돌리는 것일까요?

마지막 구멍의 깊은 뜻

뉴발란스 452 마지막 구멍?

신발을 보면 어정쩡한 위치에 있는 마지막 구멍이 왜 저기에 있나 항상 궁금했습니다. 디자인을 위해서 인가? 구멍이 없으면 심심해 보여요? 당연히 아닙니다. 이유를 알게 되면 마지막 구멍의 위치가 왜 저기에 있는지 이해가 되면서 만든 분의 깊은 뜻이 이해됩니다.

자, 마지막에서 두 번째 구멍에서 끈을 뺍니다.

신발 끈을 넣으려는 순서가 마지막에서 두 번째가 차례이지만, 아닙니다. 두 번째는 건너뛰고 마지막 구멍 안쪽으로 끈을 넣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구멍에 바깥에서 안쪽으로 넣습니다.

마지막 구멍 사용 방법

반대쪽도 이와 같이 끈을 넣으면 양쪽에 귀가 생겼지요? 끈으로 만들어진 큰 구멍이 생긴 것입니다! 이럴 수가,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끈으로 만들어진 구멍

마지막 구멍 사용 방법

끈으로 만들어진 구멍 쪽으로 양쪽 끈의 끝을 넣습니다. 이제 마지막 구멍의 어정쩡한 위치가 이해가 되지요?

마지막 구멍 끈 묶기

끈을 양쪽으로 잡아당기면 끈으로 만들어진 큰 구멍이 작아지면서 발목을 잡아줍니다.

마지막 구멍 끈 묶기

이제 8자 매듭을 묶으면 짜잔~ 길이가 딱 맞게끔 매듭이 만들어집니다.

끈으로 만들어진 신발 구멍의 편안함

신발 끈이 신발 끈을 묶기 위한 구멍이 될 줄은 생각지 못했네요. 마지막의 두 번째 구멍보다 살짝 위에 매듭이 만들어지지만, 고정된 구멍보다는 끈의 신축성으로 발목이 더 편합니다. 발을 조금 더 단단히 잡아 준다고 할까요?

마지막 구멍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와 이용했을 때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입니다. 보기에도 훨씬 좋아졌고 매듭의 위치가 상표를 가리지 않으면서 발목 위까지 올라갔습니다.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지 모르지만, 확실히 신발이 편해졌습니다. 신발이 조금 크다 싶었는데, 마지막 구멍을 이용해서 신발 끈을 묶으니 발이 신발 안에 꽉 차는 느낌이 듭니다. 발 전체적으로 신발이 잡아 주는 듯해서 걷기가 한결 편합니다. 전에는 신발 끈이 너무 길어서 단단히 조일 수가 없기도 했습니다. 신발 끈을 잘라 버릴까 하다가 방법을 찾아보니 이런 훌륭한 아이디어가 숨어 있는 줄을 몰랐네요.

운동화끈 마지막 구멍의 비밀

======

러닝화 끈 묶는 법

출처 : https://blog.naver.com/un3008/130106459072

이제 곧 봄이 되겠네요. 만물이 소생하면서 우리들의 살도 찌는 시점.

작년의 신발시장에서 나이키 루나의 강세가 돋보였습니다. 나이키 루나가 이끈 러닝화 열풍은 리복 직텍등으로 연결되어, 주위에서 심심치 않게 러닝화를 찾아볼수 있을텐데요.

이쯤에서 퀴즈 하나를 내겠습니다.

위의 두 신발은 러닝화입니다. 왼쪽은 아식스 젤 카야노 17, 오른쪽은 나이키 에어 맥스 터뷸런스.

두 러닝화의 차이가 한눈에 보이시나요?

한눈에 보이시면 그건 정말 대단하신겁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건 ‘끈 묶는 방법입니다’

일단 왼쪽의 아식스 젤 카야노 17부터 보시죠.

가장 밑부분의 끈이 위로 돌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끈을 묶는 부분은 아무런 특징 없이 리본 묶기가 되어있지요.

그에비해 오른쪽 나이키 에어맥스 터뷸런스입니다.

끈 시작하는 부분이 밑으로 가있고.

끈이 묶인게 좀 이상합니다.

혹시나 러닝화를 사시고, 사용하시면서 끈을 묶을때 남는 한칸의 구멍이 이상하지 않으셨나요?

지금부터 ‘빈구멍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끈이 다 풀린 러닝화를 준비합니다.

차이점중 하나였던 끈이 위쪽으로 갔는지, 아래쪽으로 갔는지 여부입니다.

발볼이 좁으신 분들은 이렇게 끈을 위쪽으로 해서 끈을 넣어주시고,

발볼이 넓으신분들은 끈을 이렇게 아래로 해서 넣어주세요.

그리고 다 묶으시고 대부분은 이 상태에서 리본묶기를 하실텐데요,

여기서 빈 구멍을 사용해야지요!

양쪽 빈 구멍에 끈을 다시 넣어줍니다.

그리고 반대쪽 구멍에다가 위에서 아래로 넣으신후에

끈을 쫙 당기시고 묶어보세요.

혹시나 묶어보신 분들이시라면 기존과는 좀 많이 다른 느낌이 드실껍니다.

타이트하게 조일려면 끈을 전체적으로 당겨야 하는것에 비해, 이 묶는 방법을 발목부근에 텐션을 많이 주어서 비교적 발등쪽은 편안한데요~

이렇게 끈 고리를 만들어서 묶기 때문에 신발 끈에 텐션이 가지, 신발에 텐션이 안가서 신발의 피로도가 조금 낮아지는 이 방법.

언제사용하냐구요?

바로 마라톤할때~

마라톤 할때는 42.195km라는 긴 시간을 뛰어야 하는데, 일반적인 묶는 방법으로 묶을시에는 끈이 묶여도 점점 풀리게 됩니다.

반면에 이 묶는 방법은 끈으로 만든 고리가 끈을 한번 더 잡아주기 때문에 끈이 안풀리고, 또한 발목이 잡히는 느낌이 확 다르죠~

저같은 경우에는 몸도 굉장히 무겁고, 발볼도 넓고 해서 비교적 편안한 러닝화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운동화를 사봤는데, 리복 직텍의 경우에는 조금 늘어나서 비교적 편해졌는데도, 조금만 걸어도 발이 너무 아프더군요.

그래서 뛰는 자세도 이상해지고. 러닝할때 한번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끈을 밑으로 해서 묶어보니 확실히 발등쪽에 텐션이 약해져서 발이 확실히 편해졌습니다. 조금만 걸어도 아려오던 왼쪽 발이 확실히 편해지더라구요.

또한 발볼이 넓을 경우 발볼에 맞추기 위해 사이즈를 한사이즈 높혀야 하는데, 이 경우 발 앞쪽이 남으면서 발이 움직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이 묶는법을 사용해주시면 발목쪽이 당겨지면서 발이 앞으로 안미끄러지고 꽉 차는 느낌이 납니다.

요즘 러닝을 못했는데, 지금 이 포스팅 하고 오랜만에 뛰러 나갑니다.^^ 모두 이 포스팅 보시고 러닝화 제대로 한번 묶으셔서 한번 뛰고 오세요^^

======

도대체 왜 존재하는가? <운동화 위 2개의 신발끈 구멍>의 올바른 사용법

운동화 끈을 매다 보면, 맨 위에 끈을 묶기에는 애매한 2개의 구멍이 뚫려있는 신발들이 있습니다. 아마 일반적인 방법으로 신발 끈을 통과시켜 봐도 너무 좁은 간격 때문에 오히려 신발을 신거나 벗을 때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도대체 이 구멍은 왜 뚫려있는 거야. 디자인 때문인가 의문과 함께

보통 그 아래 구멍까지만 신발 끈을 묶는 경우가 많지요.

오늘은 이 두 구멍의 원래 용도와 사용방법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사용법을 설명

보통 운동화(런닝화)를 보면 맨 위의 2개의 구멍은 다른 구멍과 달리 좁은 간격으로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개의 구멍은 원래 런닝화의 기능성을 위해 존재하는 구멍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위의 첫 번째 구멍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통과시킨다 ② 나온 끈은 그대로 옆에 구멍의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넣어 작은 고리를 만든다 ③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고리를 만들고, 반대편 끈을 위에서 아래쪽으로 통과시킨다 ④ 끈을 중간에서 꽉 묶는다

① 첫 번째 구멍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끈을 넣는다

② 끈을 그대로 옆에 있는 구멍에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넣는다

③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고리를 만든 후, 작은 원 안에 반대편의 끈을 위에서 아래로 넣는다

④ 끈을 꽉 당긴다

평소 그대로 끈을 묶는다

이런 방식으로 운동화 끈을 묶으면 더 타이트한 착용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 아이디어는 아식스가 1980년 “실용신안”으로 출원해 등록한 것이라 합니다.

(※ 참고로 이 등록으로 보호되는 권리의 기간은 이미 종료되었다.)

신발을 피팅할 때, 뒤꿈치가 뜨는 느낌이 있는 사람, 발 폭이 좁은 사람, 운동화가 크게 느껴지는 사람들은 위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묶는 것을 추천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운동화 마지막 끈

다음은 Bing에서 운동화 마지막 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 스니커
  • 스니커즈
  • 스니커헤드
  • 풋웨어
  • 풋기어
  • 신발
  • 슈즈
  • 운동화
  • 런닝화
  • 농구화
  • 패션
  • 트렌드
  • 스타일
  • 스트릿패션
  • 스포츠
  • 나이키
  • 에어맥스
  • 조던
  • 에어조던
  • 에어포스
  • 아디다스
  • 이지부스트
  • 울트라부스트
  • 리복
  • 뉴발란스
  • 푸마
  • 언더아머
  • 반스
  • 휠라
  • 컨버스
  • 데상트
  • abc마트
  • 역사
  • history
  • shoes
  • sneaker
  • sneakers
  • sneakerhead
  • footwear
  • footgear
  • fashion
  • trend
  • style
  • complex
  • jacques slade
  • sneaker news
  • sneaker collector
  • streetfashion
  • sports
  • running
  • run
  • basketball
  • abcmart
  • nike
  • jordan
  • airmax
  • airforce
  • adidas
  • yeezyboost
  • ultraboost
  • nmd
  • reebook
  • puma
  • new balance
  • converse
  • vans
  • descente
  • underarmour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YouTube에서 운동화 마지막 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마지막 신발끈 구멍이 두개죠? 이유와 묶는 방법 [How to Use the Extra Shoelace Hole] | 운동화 마지막 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