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무알콜 맥주 |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1784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편의점 무알콜 맥주 –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개그맨들의 리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577회 및 좋아요 4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편의점 무알콜 맥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 편의점 무알콜 맥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애주가 허안나가 픽한 원픽 무알콜 맥주는?!
술 먹으면 안되는 날이지만 술이 떠오를 때!
다이어트 중에 마실 칼로리 낮은 맥주!
모두 파헤쳐 드립니다!!
#무알콜맥주 #논알콜맥주 #무알콜 #논알콜 #카스 #하이트 #칭따오 #하이네캔 #허안나 #안나픽 #맥주

편의점 무알콜 맥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편의점 무알콜맥주 5종, 소믈리에의 비교 …

무알콜 맥주 5종 시음 · 칭따오 논알콜릭 ·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 하이트 제로 올프리 · 카스 제로 (카스 0.0) · 하이네켄 제로 (하이네켄 넌알콜릭).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lqoal.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4575

누가 먹나 했던 ‘무알콜 맥주’…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까닭은

급성장하는 편의점 무알코올 맥주 시장…올해 6배(501.3%) 증가 ‘여성’, ’20대’가 매출 견인…칼로리 낮아 부담없이 즐기기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conomist.co.kr

Date Published: 4/14/2021

View: 8229

편의점 무알콜 맥주 구매후기 카스 하이트

편의점 구매 가격 1180원 350미리 13.8칼로리입니다. 가격은 카스 무알콜 맥주보다 100원 더 비쌉니다. 올 프리 하이트 제로 무알코올 맥주답게 알콜 순수 …

+ 여기에 표시

Source: arirangarira.tistory.com

Date Published: 4/13/2022

View: 4913

gs편의점 무알콜(논알콜) 맥주를 먹어보자!ㅣ카스 , 칭따오 …

간만에 gs편의점 맥주를 담던 제눈에. 딱 들어와버린 맥주들. 바로 무알콜(논알콜) 맥주들 되시겠습니다ㅋㅋ. 요즘 맥주회사마다 경쟁하듯이.

+ 더 읽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2/4/2022

View: 3389

가장 맛있는 무알콜 맥주를 찾아서 – 디에디트

알코올 도수가 1% 미만의 무알콜 맥주는 주세법상 ‘성인용 음료’로 분류 … 무알콜 맥주가 당기는 어느 날 가까운 편의점에 들러 바로 살 수 있는 …

+ 더 읽기

Source: the-edit.co.kr

Date Published: 8/15/2022

View: 2807

편의점 무알콜 맥주 나만 몰랐네 – 아름다운생각

칼로리와 도수가 낮은 논알콜 맥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무알콜 맥주, 논알콜 맥주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eun0ia.tistory.com

Date Published: 1/3/2021

View: 9649

CU 편의점 칭따오무알콜캔330ml 음료 행사상품 정보 – 펴늬

CU 행사상품. CU 음료 06.15. 칭따오무알콜캔330ml 1,800 원 (1,200원) 2+ …

+ 여기에 보기

Source: pyony.com

Date Published: 7/27/2022

View: 3605

20대·여성 중심 ‘무알콜 맥주’ 뜬다…편의점 매출 6배 증가

편의점에서 일반 맥주와 비슷한 맛을 내는 무알콜 맥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COVID-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ews.mt.co.kr

Date Published: 11/20/2022

View: 5094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 급성장…편의점 매출 6배↑ –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 서울 성동구에 거주하는 직장인 여성 곽정인(28)씨는 최근 퇴근길에 편의점 무알콜 맥주를 종종 구매한다.

+ 여기를 클릭

Source: m.newsprime.co.kr

Date Published: 11/29/2021

View: 153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편의점 무알콜 맥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편의점 무알콜 맥주

  • Author: 개그맨들의 리뷰
  • Views: 조회수 3,577회
  • Likes: 좋아요 49개
  • Date Published: 2021. 11.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lzP-QRQhqM

누가 먹나 했던 ‘무알콜 맥주’…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까닭은

누가 먹나 했던 ‘무알콜 맥주’…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까닭은

급성장하는 편의점 무알코올 맥주 시장…올해 6배(501.3%) 증가

‘여성’, ‘20대’가 매출 견인…칼로리 낮아 부담없이 즐기기 가능

#. 서울 성동구에 거주하는 직장인 여성 곽정인(28)씨는 최근 퇴근길에 편의점 무알콜 맥주를 종종 구매한다. 홈술, 혼술로 가볍게 즐기기 좋고 도수와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마시기 좋기 때문이다. 곽씨는 “취할 정도로 마시고 싶지 않지만, 분위기는 즐기고 싶어 지인들과 술자리에서도 무알콜 맥주를 즐겨 찾는다”며 “최근 무알콜 맥주 종류도 다양해지고 편의점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무알콜 맥주가 수제맥주에 이어 편의점 맥주 시장의 신흥 강자를 노리고 있다.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월1일~12월14일) 무알콜 맥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배(501.3%) 신장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른 홈술족의 증가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편의점 주류시장에서 그간 비주류로 여겨졌던 무알콜 맥주 시장이 크게 성장한 것이다.이러한 현상은 여성과 20대가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무알콜 맥주의 남녀 성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여성이 70.9%를 차지하며 남성(29.1%)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를 차지했다.아울러 연령대별 신장률에서도 20대가 572.4%로 전년 동기 대비 가장 크게 늘며 무알콜 맥주의 핵심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이와 함께 30~40대는 497.2%, 50대 이상에서는 459.5%으로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상권별로도 젊은 1~2인 가구가 주로 거주하는 독신상권에서 특히 높은 수요를 보였다. 실제 무알콜 맥주의 상권별 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독신상권에서 매출이 전년 대비 560.3% 증가하며 전체 상권에서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무알콜 맥주가 가벼운 일상 음료로 받아들여지면서 비수기인 겨울철에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12/1~14)에도 무알콜 맥주가 전년 동기 대비 319.1% 신장했다고 밝혔다.무알콜 맥주는 일반 맥주와 비슷한 맛을 내면서도 도수와 칼로리가 매우 낮아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혼술, 홈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과음 대신 집에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문화가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된 것이 무알콜 맥주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이 같은 무알콜 맥주 인기에 품목도 다양해졌다. 지난해 3종이었던 세븐일레븐 무알콜 맥주는 올해 7종으로 늘어났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에서의 무알콜 맥주 영향력이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임에 따라 할인 행사를 한층 강화하고 상품 구색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책임은 “아직까지 전체 맥주에서 무알콜 맥주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크진 않지만 그 성장세는 주목할 만하다”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기기 위한 음주문화 확산됨에 따라 무알콜 맥주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업계에선 2012년 13억 원 수준에 불과하던 무알콜 맥주 시장이 올해 200억원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보고있다. 일각에서는 향후 3~4년 안에 2000억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며 무알콜 맥주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김설아 기자 [email protected]

편의점 무알콜 맥주 구매후기 카스 하이트

반응형

편의점 무알코올 맥주 구매후기 카스 하이트

다양한 무알코올 맥주가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맥주 위주로 마셔보았습니다.

무알코올 맥주가 있는데 완전 알콜 없는 논알코올 맥주 도 있고 1퍼센트 함유하고 있는 무알콜 맥주도 있습니다. 성분 표시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하고 드실 분들은 드셔야 합니다. 무알콜 맥주라고 알코올 함량이 전체 다 0 퍼센트인 맥주도 있고 1퍼센트 미만으로 함유한 맥주도 있습니다.

식품유형은 탄산음료로 표시되어있네요.그냥 탄산음료로 보는 것 같습니다. 해외 무알콜 맥주도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 나중 편의점에서 보이면 구매해서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무알콜 맥주부터 구매해보았습니다. 국내산 무알콜 맥주입니다.

카스 하이트 클라우드 국내산 맥주 3 총사 무알콜 맥주입니다.

동네 편의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입니다. 주의할 점은 0.05퍼센트 알코올 함유된 맥주도 무알콜맥부로 불리고 있습니다. 완전 알코올 0퍼센트인 하이트 무알콜 맥주도 있습니다. 카스 무알코올인 줄 알았는데 비알 콜로 보아야 합니다. 정확하게는 카스는 비알코올 맥주로 알코올 0.05 퍼센트 함유되어있습니다.

알코올 1퍼센트 미만 /비알코올 맥주 /카스/논알콜 NON-ALCOHLOIC 표기

알코올 0퍼센트 /무알콜 맥주/ 하이트 클라우드/ ALL – FREE 표기

맥주명 알콜표기 편의점가격 카스제로 논알콜 1800 하이트제로 무알콜 1800 클라우드제로 무알콜 1600

쎄븐일레븐 편의점 무알콜맥주 가격입니다. 편의점마다 다소 몇백 원의 근소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나 동네 마트는 편의점보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한 편입니다.

카스 비알코올 맥주 0.05 퍼센트 알코올 함유 350미리

알코올 함량 1퍼센트 미만 함량입니다. 무알콜이라기보다는 비알코올 맥주로 보는 게 맞는듯합니다. 비타민 c 가 27밀리그램 함유되어있습니다. 칼로리가 95칼로리입니다. 355 미리 용량 적은 캔입니다. 알코올 분리 공법으로 맛을 그래도 기존 맥주 맛이랑 가장 비슷하게 만든 무알콜 맥주라고 보입니다.

그래도 맥주 맛은 납니다. 여성분들이나 알코올 성분 걱정되시는 분들 간간이 마시면 괜찮을 듯합니다. 기존 맥주 맛에 비하면 조금 덜하지만 그래도 마실만합니다. 맛의 차이를 잘 느끼시는 분들은 맥주 맛에 비해서 농도가 조금 약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알코올 들어간 맥주랑 아주 비슷해서 똑같다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거의 비슷했습니다. 아쉬운 것은 용량이 큰 것이 없네요 모두 355미리 작은 캔 용량으로만 나오네요.

무 알코올이라서 취하지도 않고 가격도 1천 원대로 저렴해서 3개 사면 하더도 주는 편의점 할인행사 등도 있어서 가성비 좋은 가격인듯합니다. 알코올이 안 들어가니 많이 싸게 판매하는 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맥주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 알코올 걱정이랑 취하는 게 걱정된다면 무알코올 맥주를 추천드립니다.

많이 마셔도 취하지 않아서 좋아요. 일단 맥주 맛이랑 비슷했고 1퍼센트 미만으로 0.05퍼센트 정도 알코올이 함유된 카스 무알콜 맥주입니다. 카스 무알콜 맥주 편의점 구매 가격 108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알코올이 0.05 함유되어있어서 그런지 가장 기존 맥주 맛에 가깝고 맥주 향이 비교적 나는 맥주입니다.

다른 무알콜 맥주보다는 그래도 맥주 맛이 제일 강합니다.

쎄븐일레븐에서 맥주를 구매하기도 하였고 gs25 편의점에서도 구매해서 마셨는데 gs25 편의점이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 알코올 0퍼센트 무알콜 맥주

편의점 구매 가격 1180원 350미리 13.8칼로리입니다.

가격은 카스 무알콜 맥주보다 100원 더 비쌉니다.

올 프리 하이트 제로 무알코올 맥주답게 알콜 순수 0퍼센트입니다. 진짜 무알콜 맥주라고 보입니다. 알코올 제로, 칼로리 제로, 설 탈 제로 3가지 제로인 하이트 제로 무알콜 맥주입니다. 탄산 맛이 강한 맥주가 하이트제로인 것 같습니다. 나머지 맥주보다는 탄산 맛이 그래도 강합니다.

근데 캔 뒷면에 칼로리 13.8칼로리라고 써져있습니다. 칼로리 제로는 무슨 뜻인지 알 수가 없네요. 제로 칼로리에 도전했다가 13.8 칼로리로 아주 낮은 칼로리에 성공한 듯합니다. 저 칼로리라고 해야 맞는듯하지만 이해해줘야 하나 봅니다. 카스 무알코올 맥주보다는 기존 맥주 맛에서 약간 약한 맛이지만 그래도 비슷합니다. 완전 무알콜 알코올 맥주 원하신다면 편의점에서 알코올 0퍼센트인 하이트 제로 무알코올 맥주 드시면 됩니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무알코올 맥주 알콜 0퍼센트 350미리 30칼로리

순수 알코올 함량 0퍼센트로 무알콜 맥주입니다. 편의점 구매 가격 1080원 맛은 하이트보다 더 맥주 맛이 덜 나는 것 같습니다. 순수 무알콜 맥주이고 비교적 탄산 맛이 하이트보다는 적었습니다.

맥주 맛을 좀 더 맛보고 싶다면 카스 비알코올 맥주를 추천합니다. 그냥 무알콜 탄산 맛을 좀 더 맛보고 싶다면 하이트 무알콜 맥주를 추천합니다. 알코올 함량 제로 무알콜 맥주에 탄산 맛이 약하고 맥주 맛도 약한 맛을 원한다면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무알콜 맥주를 추천드립니다. 맥주를 즐겨마셔서 그런지 카스 비알코올 맥주가 가장 맛이 좋은듯합니다. 탄산이 비교적 강하지 않는 맥주가 좋아서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맥주도 무알콜 맥주 드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듯합니다.

반응형

gs편의점 무알콜(논알콜) 맥주를 먹어보자!ㅣ카스 , 칭따오 무알콜

리뷰 gs편의점 무알콜(논알콜) 맥주를 먹어보자!ㅣ카스 , 칭따오 무알콜 in heere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 ​ 간만에 gs편의점 맥주를 담던 제눈에 딱 들어와버린 맥주들. 바로 무알콜(논알콜) 맥주들 되시겠습니다ㅋㅋ 요즘 맥주회사마다 경쟁하듯이 만든다곤 들었는데 본건 첨이라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칭따오와 카스맥주는 평소에도 잘 먹는지라 서둘러 같이 계산을 해봅니다ㅎㅎ (근데 왜 낱개로 사야 할인인지? 편의점 알바생도 모르더라구요ㅋㅋ) ​ *주의사항 아무리 무알콜(논알콜) 맥주여도 구입은 성인만 가능해요! (미성년자는 불가) 임산부는 드시질 않길 권고합니다. ​ ​ 하루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놨다가 꺼냈어요! ​ 먹어보기 전에 무알콜(논알콜) 맥주 막간 상식! ​ 코카콜라 제로가 사실은 소량의 당류를 가지고 있는것처럼, 무알콜 맥주들도 대부분 아주 소량의 알콜을 포함하고 있어요. 국내 주류법상, 무알콜 음료는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음료 통칭합니다. 알콜이 아예 없으면 무알콜(Alcohol Free), 알콜 함량이 1% 미만일 경우 비알콜(Non Alcoholic)로 구분해서 부른다고 하네요. ​ 무알콜 표현도 틀린건 아니지만, 제가 사온 두 맥주는 0.05%의 알콜을 포함하기 때문에 더 정확한 명칭은 논알콜이 맞는것이죠~ ​ ​ 자 이제 카스와 칭따오 무알콜(논알콜) 맥주는 맛이 어찌 다른지 함 먹어보겠습니다. 이제부턴 편의상 ‘무알콜’로 퉁쳐서 부를게요ㅎㅎ (입에 더 잘붙어서요) ​ ​ ​ <칭따오 무알콜> ​ 먼저 칭따오 무알콜부터 먹어봤어요. 이제 상표에 논알콜 표기도 훨씬 잘보이네요~ 역시 알고봐야 보입니다 그쵸? 아까도 설명 드렸듯 0.05%의 알콜 함량을 가지고 있고 총 65칼로리입니다. 칼로리가 아주 매력적이네요ㅋㅋ 다이어트 식단하는 분들에겐 훌륭한 맥주 대체재가 될것 같아요. ​ 맛은 음..그냥 밍밍하다 정도였어요. 쓰지 않은건 좋았구요. 이 맥주는 맛도 괜찮기로 소문이 났다는데 글쎄요 전 잘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알콜이 덜 들어있다보니 어쩔수 없는 한계일테지만요. 다만 향은 좋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맥주향이 기존 그냥 칭따오랑 비슷하게 났다고 생각해요. ​ ​ ​ <카스 무알콜> ​ 다음은 카스 무알콜 맥주 ‘카스 0.0’ , ‘카스 제로’라고도 불립니다. 요놈도 알콜은 0.05%, 총 95칼로리 입니다. 칼로리가 얼핏 아까 칭따오보다 높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카스 제로가 양이 25ml 더 많습니다. 양을 감안하면 칼로리는 대충 비슷할것 같아요. ​ 맛은 아까 칭따오보다는 탄산이 좀 더 느껴지지만 얘도 밍밍..ㅋㅋㅋ 무알콜 맥주는 청량감을 살리긴 어려운가봐요ㅠ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레몬을 넣은 느낌도 조금 나구요. 칭따오 무알콜과 비교해보자면 저는 카스 무알콜이 더 제 취향에 가까운 맥주였다고 생각합니다. ​ 근데 생각해보면 그냥 알콜 들어간 맥주도 칭따오보다 카스를 더 좋아하긴 해요ㅋㅋ 저랑 입맛 비슷한 분들은 무알콜 음료 고를때 카스 제로를 고르시는게 좋겠죠? ​ ​ 예전에 운동 하면서 한창 식단관리 하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제일 슬픈게 술을 멀리 해야 하는거였어요..ㅠㅠ 탄산수로 어찌어찌 공허감을 달랬었는데, 요즘엔 이런 무알콜 맥주도 잘 나오고 정말 좋네요ㅎㅎ 칼로리도 합리적이고요! 맛은 일반 맥주와 같을순 없지만 향과 맥주 느낌을 꽤 비슷하게 냈다는게 놀랍습니다. 여러분이 여러가지 이유로 무알콜 맥주를 찾게 될때 이 포스팅이 좋은 정보가 된다면 좋겠네요. ​ #무알콜 #논알콜 #무알콜맥주 #논알콜맥주 #칭따오논알콜 #칭따오무알콜 #카스제로 #카스무알콜 #카스논알콜 ​ ​ 인쇄

편의점 무알콜 맥주 나만 몰랐네

다이어트 하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그냥 살을 빼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요즘은 바프를 찍기 위해서도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정말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저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날이 너무 덥고 그러니 더욱더

밤에 시원한 맥주를 먹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도 꾹 참고 있었는데 불금이니 맥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그건 바로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알콜 맥주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이 안되다보니

집에서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술을 찾다가

칼로리와 도수가 낮은 논알콜 맥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무알콜 맥주, 논알콜 맥주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칭따오(TSINGTAO) 논알콜릭

2020년 새롭게 출시했던 칭따오 무알콜맥주는

2021년이 되면서 판매량이 50%이상 상승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하이트 제로 0.00

하이트는 이미 2012년에 하이트제로 0.00을 출시하여

무알콜 맥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1년 3월에는 하이트제로0.00를 무알콜뿐만 아니라

칼로리, 당류, 나트륨 등이 포함되지 않은

올프리 컨셉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할 때 마셔도 안심이 되는 무알콜 맥주가 될 거 같습니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클라우는 클리어 제로는 2017년에 처음 출시한 무알콜 맥주입니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비발효 제조공법을

이용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무알콜 맥주답게 알콜 함량은 0.00%이고

당류는 0g, 39kcal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기간에

마셔도 되는 무알콜 맥주랍니다.

카스 0.0

카스는 앞서 소개해드린 무알콜 맥주에 비해

2020년 10월에 출시를 하여 늦은편이였지만

판매 속도는 빠른 제품이라고 합니다

카스 0.0의 원료는 일반 맥주와 같지만

알콜만 추출해내는 방법으로

알콜 도수는 0.05% 미만의 맥주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무알콜 맥주는 알콜이 없어서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술을 잘 먹지 못하지만~ 다이어트때문에 먹기 힘들다 할때~

무알콜 맥주를 먹으면서 분위기를 느껴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20대·여성 중심 ‘무알콜 맥주’ 뜬다…편의점 매출 6배 증가

/사진제공=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일반 맥주와 비슷한 맛을 내는 무알콜 맥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COVID-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홈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1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지난 14일까지 무알콜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배 증가했다. 특히 여성과 20대가 무알콜 맥주를 많이 구매했다. 무알콜 맥주의 남녀 성별 매출 비중은 여성이 70.9%를 차지하며 남성(29.1%)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았다. 연령별로는 20대에서 572.4%, 30~40대에서 497.2%, 50대 이상에서 459.5% 늘었다. 상권별로는 1·2인 가구가 거주하는 독신상권에서 매출이 전년 대비 560.3% 증가했다.

무알콜 맥주 인기에 상품도 다양해졌다. 세븐일레븐에선 무알콜 맥주가 지난해 3종에 불과했지만 올해 7종으로 늘어났다. 앞으로 무알콜 맥주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상품 구색과 할인 행사를 강화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아직까지 전체 맥주에서 무알콜 맥주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크진 않지만 그 성장세는 주목할 만하다”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즐기기 위한 음주문화 확산됨에 따라 무알콜 맥주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편의점에서 일반 맥주와 비슷한 맛을 내는 무알콜 맥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COVID-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홈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1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지난 14일까지 무알콜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배 증가했다. 특히 여성과 20대가 무알콜 맥주를 많이 구매했다. 무알콜 맥주의 남녀 성별 매출 비중은 여성이 70.9%를 차지하며 남성(29.1%)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았다. 연령별로는 20대에서 572.4%, 30~40대에서 497.2%, 50대 이상에서 459.5% 늘었다. 상권별로는 1·2인 가구가 거주하는 독신상권에서 매출이 전년 대비 560.3% 증가했다.무알콜 맥주 인기에 상품도 다양해졌다. 세븐일레븐에선 무알콜 맥주가 지난해 3종에 불과했지만 올해 7종으로 늘어났다. 앞으로 무알콜 맥주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상품 구색과 할인 행사를 강화할 계획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아직까지 전체 맥주에서 무알콜 맥주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크진 않지만 그 성장세는 주목할 만하다”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즐기기 위한 음주문화 확산됨에 따라 무알콜 맥주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 급성장…편의점 매출 6배↑

[프라임경제] #. 서울 성동구에 거주하는 직장인 여성 곽정인(28)씨는 최근 퇴근길에 편의점 무알콜 맥주를 종종 구매한다. 홈술·혼술로 가볍게 즐기기 좋고 도수와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마시기 좋기 때문이다. 곽정인씨는 “취할 정도로 마시고 싶지 않지만, 분위기는 즐기고 싶어 지인들과 술자리에서도 무알콜 맥주를 즐겨 찾는다. 최근 무알콜 맥주 종류도 다양해지고 편의점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 많이 구매하고 있다.”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술을 적당히 마시면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저도주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층이 확대됐기 때문이다.

9일 주류 업계에 따르면, 올해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 규모는 200억 원으로 추산된다. 전체 맥주 소매 시장 규모가 약 3조 원인 것을 감안하면, 무알콜이 차지하는 비중은 1% 미만에 불과하다.

그러나 성장세가 가파르다. 전세계 무알콜 음료 시장은 2024년까지 연평균 23%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일본의 무알콜 음료 시장 규모는 7000억원에 달한다. 국내 무알콜 시장도 2025년 20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12/14) 무알콜 맥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배(501.3%) 신장했다. © 세븐일레븐

무알콜 맥주의 성장은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혼술·홈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과음 대신 집에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문화가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

실제 하이트진로음료의 비알콜 맥주 ‘하이트제로0.00’의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 4분기 경우도 200% 이상의 매출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하이트제로0.00 매출 성장 비결로 알코올 함유량이 전혀 없다는 점을 꼽았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맥주 제품 대부분은 1% 미만의 알코올이 함유됐지만 하이트제로0.00는 무알콜이라고 설명했다.

하이네켄과 칭따오 등 수입 맥주 브랜드도 국내에 앞다퉈 무알콜 맥주를 론칭했다. 무알콜 맥주는 일반 주류와 달리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현재 쿠팡에서는 카스와 하이트진로, 칭따오 무알콜 맥주를 로켓배송으로 판매하고 있다.

홈술·혼술 문화로 편의점의 무알콜 맥주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12/14) 무알콜 맥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배(501.3%) 신장했다.

이러한 현상은 여성과 20대가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무알콜 맥주의 남녀 성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여성이 70.9%를 차지하며 남성(29.1%)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를 차지했다.

아울러 연령대별 신장률에서도 20대가 572.4%로 전년 동기 대비 가장 크게 늘며 무알콜 맥주의 핵심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이와 함께 30~40대는 497.2%, 50대 이상에서는 459.5%으로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상권별로도 젊은 1~2인 가구가 주로 거주하는 독신상권에서 특히 높은 수요를 보였다. 실제 무알콜 맥주의 상권별 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독신상권에서 매출이 전년 대비 560.3% 증가하며 전체 상권에서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CU 역시 올해 1~10월 무알콜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6배(470%) 가량 급증했다. 저도주 트렌드도 한 몫 했다. 주류 문화가 회식과 과음에서 소모임과 분위기로 넘어가면서 독한 위스키보다는 수제맥주와 무알콜 맥주, 와인 등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책임은 “아직까지 전체 맥주에서 무알콜 맥주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크진 않지만 그 성장세는 주목할 만하다”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기기 위한 음주문화 확산됨에 따라 무알콜 맥주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편의점 무알콜 맥주

다음은 Bing에서 편의점 무알콜 맥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YouTube에서 편의점 무알콜 맥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애주가 허안나의 원픽 무알콜 맥주는?! 편의점 인기 무알콜 맥주 싹! 다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 편의점 무알콜 맥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명탐정 코난 19 기 1 화 | 명탐정코난 10기 17화 탐정단Vs강도단(침묵) [1/2] 빠른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