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23012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구자억 뮤직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82,644회 및 좋아요 3,16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구자억 목사표 캐롤,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막무가내 시스터즈와 함께했습니다.
.
www.trotccm.com
-T\u0026Pmedia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하늘에는 영광, 땅에서는 평화”의 정확한 의미 – 다음블로그

우리는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하늘에는영광 땅에는평화” 라고 외치고 있으나 정확히 말하면 “지극히 높으곳(하늘이 아님)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

+ 더 읽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7/29/2021

View: 5747

아침묵상 –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누가복음 2:11-14)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라는 구절은 땅에는 전쟁이 없는 평화의 시대가 올 것이라는 예언처럼 들렸는데, 착각이었네요. 예수님이 오신 이후에도 …

+ 여기에 표시

Source: walkingwith.or.kr

Date Published: 5/26/2021

View: 9340

[주일] 12/17/2017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 나성영락교회

[주일] 12/17/2017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말씀: 박은성 목사 누가복음 2장 10~14절 10.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

+ 여기에 보기

Source: youngnak.com

Date Published: 9/10/2022

View: 2970

[오늘의 묵상] 하늘엔 영광, 땅에는 평화 – 크리스천투데이

[오늘의 묵상] 하늘엔 영광, 땅에는 평화. 입력 : 2018-12-25 06:11 …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Glory to God in the highest,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christiantoday.co.kr

Date Published: 8/3/2021

View: 6985

정확도순 – 다국어 성경 Holy-Bible

하늘 높은 곳에는 하느님께 영광, 땅에서는 그가 사랑하시는 사람들에게 평화! … 왕이여 하늘에는 평화요 가장 높은 곳에는 영광이로다 하니 [번역비교] [유사말씀].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holybible.or.kr

Date Published: 4/6/2022

View: 8748

주제 설교 – mission –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눅 2:8 – 14)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눅 2:8 – 14) … 우리는 해마다 연말을 맞이하면서 성탄절을 동시에 만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탄절에 마음이 들뜨고 즐거워집니다. 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ission.bz

Date Published: 5/11/2021

View: 4694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 말씀 < 뉴스 < 기사본문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그리고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란,.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ehcnews.co.kr

Date Published: 5/6/2022

View: 595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ee also  테이블 다리 제작 | 원목 테이블 다리 만들기 / 원형탁자 다리 만들기 242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 Author: 구자억 뮤직
  • Views: 조회수 1,182,644회
  • Likes: 좋아요 3,168개
  • Date Published: 2016. 11. 2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3FiP9kqRJQ

에벤에셀선교단John

“하늘에는 영광, 땅에서는 평화”의 정확한 의미

누가복음2:14

“지극히 높은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중에 평화로다”

이것은 온 기독교들의 외침이요 표어이기도하다

우리는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하늘에는영광 땅에는평화” 라고 외치고 있으나 정확히 말하면 “지극히 높으곳(하늘이 아님)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중에(모든 사람들이 아닌) 평화(주님)로다”했다.

1.지극히 높은곳(휘프시스토이스) 이란?

“가장 높은곳” 이란 말인데 어떤 장소의 의미가 아니다.

눅2:14과 , 눅19:38, 의 공통점은 “오시는것”인데 하나는 “땅에는 평화요”(눅2:14) 다른하나는”하늘에는평화”(눅19:38) 로 나타난다.하늘과 땅은 그야말로 천지 차이 인데 같이사용하고 있는이유는 무엇일까?

먼저 “지극히높은곳”이란 장소가 아닌 “예수그리스도”자신을 가르키고 있으며 (막5:7, 막11:10, 마21:9, 눅1:31-32, 눅1:34-35,) 하늘과 땅을 동일시하는것은 땅에 있는자와 하늘에 있는자의 “신비적연합”을 가르킨다.

그래서 에베소서2장6절(1절-19절)의 전,후를 보면 죄와 허물로 죽었던 우리를 하늘이신 그리스도에게 앉힌다고 하셨다 .

“지극히높은곳에는 하나님께 영광이요”하는것은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이 구약시대에의 예언이 성취되는 순간이요 인간과 하나님과의 관계성의 회복으로 그(J.X)가 오시므로 神과 人이 만나는 축복의 날임을 증명해 주고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잃어버린 영광(그리스도의 신부인 교회)을 되찾는순간이요

이것은 죄와 허물로 죽었던 인간이 영생을 회복하는 순간이다.

2.영광(돜사)이란?

영광(돜사)의 어근을보면 “도케오오” 인데 그 뜻은 “생각하다” 라는 말이다.

사람들의 영광은 명예를 얻는다거나 뭇사람의 갈채를 받고 올림픽같은 큰대회에 금메달을 받을때 사용되지만 , 하나님의 영광은 다르다.

하나님의 영광은 하나님이 그 무엇을 생각하는 것인데 “아들”과 “아들들”이다

아들은 예수그리스도시요 아들들이란 그리스도의 신부된 교회들을 말한다.

“지극히 높은곳”이란 “그리스도와 교회간의 신비적연합”이라면 “하나님께영광이요”한것은 아들예수로 말미암아 잃어버린 하나님의 자녀들인 교회들을 되찾음”이 하나님께 영광(하나님의 자녀)이 되는것이다.

3.땅에는 평화(에피 게스 에이레네에)란?

땅(게에)란 지상의 땅 또는 논,밭 등을 말함이 아니다.

사람을 의미하는데 마태복음13장에서 씨뿌리는 비유가 그 대표적이다.

마태복음13:38에 “밭은세상이요”(세상;코스모스/지명이아닌 인명으로나옴)고린도전서3:9절에도 “너희는 하나님의 밭이요”했다.

평화(에이레네에)란 히브리어로 “수ㅏㄹ롬” 인데 이것은 계시적 주님의 이름이다.

특히 ” 기뻐하심을입은 사람들중에 평화로다”(에이레네 (평화) 엔(안에) 안드로포이스(사람들) 유도키아스(기뻐하심을입은)” 한것은 “구속함을 받은십사만사천(계14:3) 인의 성도들 안에 오신 주님이로다” 라는것이다.

그러므로” 땅에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안에 평화로다 ” 한것은

땅(기뻐하심을입은 십사만사천)들 안에 오신 주님이로다” 라는 말이다.

우리는 진정한 성탄이 무엇인가를 다시한번 생각하자!

성경이 말하는 성탄 즉 하나님의 영광들인 그리스도와 내가 하나되는 신비적 연합이 성탄의 진정한 의미 인것을 깨닫고 이제부터라도 내안에 계신 그리스도와 함께사는 새로운 삶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묵상] 하늘엔 영광, 땅에는 평화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Glory to God in the highest,

and on earth peace to men on whom his favor rests.’

– 눅 2:14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눅 2:8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눅 2:8 – 14)

우리는 해마다 연말을 맞이하면서 성탄절을 동시에 만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탄절에 마음이 들뜨고 즐거워집니다. 왜 그럴까요? 성탄절은 바로 사랑을 베풀고 나눠주는 그런 절기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 중 최대의 선물은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에게 베풀어주신 사랑입니다. 바로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이 땅에 보내주신 것입니다.

오늘 본문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초림하시는 그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아주 간략하게 기술되어 있지만 우리는 이 사건이 역사적인 사건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상황의 시대적 배경은 가이사 아구스도가 로마의 통치를 시작한 때였는데 역사책에서는 그를 옥타비아누스라고 칭하고 있습니다(눅2:1-2). 이는 신화 속의 존재가 아니라 역사적 인물로 이 땅에 등장하셨다는 것을 확증해 줍니다. 예수님은 남녀관계가 아닌 초자연적인 성령의 역사로 마리아의 몸에 잉태되었습니다(마1:18). 그리고 요셉과 마리아가 호적하러 고향 베들레헴에 이르렀을 때에 외양간에게 탄생하셨습니다. 출산의 순간에 방이 없어서 할 수 없이 외양간에서 아기를 낳는다니 참으로 기막힌 상황입니다. 하나님은 아들 예수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실 때에 그렇게 비천한 환경을 택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초라한 현장에 또 어떤 사람을 축하객으로 보냈습니까? 베들레헴 근교에서 양을 치는 목동들, 신분상으로 본다면 서민 중에서도 하층에 있는 자들을 보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소식은 왕궁에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성경을 해석하고 전하는 서기관들에게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낮고 천한 신분, 아무도 시선을 주지 않는 목동들에게 가장 먼지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그렇게 당신의 아들을 인간 세상에 보내시고는 영광 받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영광스럽고 좋은 자리에 앉히면서 영광 받으신다는 것이 아니라, 너무나 비참한 인간 세상에 그렇게 초라하게 보내시면서 영광 받으시고 찬송 받으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14). 그것은 하나님의 사랑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의 절정은 갈보리 십자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하나님과 원수 되었을 때에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내어주셨습니다. 그 사랑을 맛보고, 경험하길 바랍니다. 죄용서 받는 감격과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이 여러분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입니다.

우리가 이 큰사랑을 받은 자라면 실천해야 할 의무가 두 가지 있습니다. 첫째는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내가 만난 예수 그리스도, 내가 만난 하나님을 전해야 합니다. 진정 예수님을 만났고 그 사랑을 안다면 전하지 않고는 못 견딜 것입니다. 이번 성탄절에 믿지 않는 부모형제, 친구들, 동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그 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 아무리 교회에 중대한 일이 있고, 건축을 한다 해도 교회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 뭡니까? 예수님께서 어떤 일을 하셨습니까? 우리는 예수님께서 공생애에 가난한 자들, 병자들, 죄인들, 천대받고 멸시받는 사람들과 함께 하셨던 것을 절대로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분들을 거두어주고, 포용하고, 이해하는 하나님의 사랑이 여러분들 마음 가운데 풍성하길 바랍니다.

세상 사람들은 노후대책을 위해 걱정하고 투자하지만 우리 예수 믿는 사람들은 천국의 소망을 가진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보다 더 가치있고, 보다 더 보람된 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쏟는다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먹을 것, 입을 것, 모든 필요한 것을 공급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이것이 세상 사람들과 기독교인의 다른 점입니다. 그리고 세계 곳곳에 전쟁이나 홍수, 지진 등으로 재난이 일어나면 제일 먼저 달려가는 나라는 역시 기독교 국가입니다. 그들은 예수 이름으로, 예수 사랑으로 헌신합니다. 우리는 그 국가들이 흔들어 넘치도록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축복으로 부유한 국가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도 이 민족 복음화에 힘쓰고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어 실천하는 일에 앞장서야겠습니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 한번 더 발견하고, 그 사랑을 체험하고 경험하며, 우리가 받은 그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실천하길 바랍니다. 그래서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하나님의 평강이 넘치는 축복의 가정, 축복의 교회가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출처/최홍준목사 설교자료 중에서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주님께서 평화를 가지고 오셨지만 우리의 마음이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나라가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면 자연히 평화는 임할 수 없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그리고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란,

첫째로 성탄은 ‘지극히 높은 곳에서 하나님께 가장 큰 영광’이 되는 날입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만물이 언제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제일 큰 영광을 돌린 일은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탄생하신 일입니다. 어찌하여 그렇습니까?

먼저, 주님께서 세상에 오신 일은 가장 큰 희생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독생자를 보내신 것은 가장 큰 희생을 의미합니다. 아브라함이 이삭을 모리아산에 바친 것 처럼 하나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그 아들을 희생하셨습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주님의 탄생은 가장 큰 겸손을 의미합니다. 하늘의 보좌를 버리시고 종의 형상을 입으시고 인간 세상에 오셨습니다. 죽기까지 복종하셨습니다. 가장 천한 마굿간에서 나시고 첫 보금자리가 구유였습니다. 가장 큰 겸손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 일은 가장 큰 사랑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신 날이 성탄일입니다. 독생자를 보내시고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실 준비를 하신 것입니다.

한걸음 나아가서 이 일은 가장 큰 능력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전능하신 이가 육신을 입으시고 인간 세상에 강림하실 수 있는지 우리는 다 깨달아 알 수가 없습니다. 오직 신비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으로 가장 큰 일을 이룩하신 날입니다. 이 우주에 가장 큰 일이 있다면 그것은 죄인을 구원하러 주님이 이 땅에 오신 일입니다. 한 사람의 영혼이 천하보다 귀중합니다. 그러므로 죄인 하나가 회개할 때 하늘에 큰 기쁨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죄인을 구속하시기 위하여 세상에 오신 것은 죄인을 구원하는 가장 큰 일을 이룩한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가장 큰 영광돌리기를 원한다면 우리도 영혼을 구원해야 지극히 높은 곳에는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것입니다.

둘째로 ‘땅에는 기뻐하심을 입은 자들 중에 평화로다’입니다. 주님께서 세상에 오신 것은 이 땅위에 평화를 주시기를 위함이었습니다. 평화 혹은 평안은 하나님의 모든 축복의 총체를 의미합니다. 인간의 큰 행복이 무엇이었겠습니까? 평화입니다. 우리 인간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평화입니다. 온 천하를 얻고도 마음이 불편하면 무슨 행복이 있겠습니까?

사람의 마음이 불편하면 산해진미가 상위에 진설되었다 할지라도 맛이 없습니다. 아무리 침대가 따뜻하다 할지라도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혹 잠을 이루어도 꿈자리가 사납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불편하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우리 사람의 마음속에 가장 필요한 것은 이 평화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땅위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평화를 주시기 위하여 오셨습니다. 모든 번민과 고통과 슬픔과 근심에 쌓인 가슴마다 이 평화를 주시기 위해서 주님께서 오셨습니다.

우리 가정에 필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물론 여러 가지가 있을 줄 생각합니다. 그러나 가장 필요한 것은 평화입니다. 아무리 좋은 집을 지어 놓고 호의호식한다 할지라도 그 가정에 평화가 없으면 그 가정은 불행한 가정입니다. 부부간의 싸움이 그치지를 않고…. 부자간에 불화와 불평이 있고 모녀간에 원망이 있고 형제와 자매사이에 불화와 불평이 그치지 않고 이런 가정에 아무리 풍부한 물질이 있다할지라도 행복은 없는 것입니다. 잠언기자도 나물을 먹으면서 화목하는 것이 살진 송아지를 잡아 먹으면서 싸우는 집보다 낫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들 가정에 가장 필요한 것은 이 평화입니다. 주님께서 세상에 오신 것은 우리 가정에 평화를 주시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우리 사회에도 여러 가지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있어야 하고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평화입니다.

그런데 왜 오늘날 이 세계의 모든 인류가 불안과 공포가운데 떨고 있습니까? 오직 한 가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평화가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가 세상에 오신 것은 평화를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한 가지 조건이 붙은 것을 보게 됩니다. 그것은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의 평화로다’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신 것은 온 땅에 평화를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러나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에게만 이 평화가 자연히 임하게 됩니다.

기뻐하심을 입은 자들이라고 하는 말은 주를 영접하는 자라는 말입니다. 주께서 마음문을 두드릴 때에 문을 열어놓고 주를 영접하는 사람들이라는 말입니다. 주를 영접하는 사람들 사이에만 자연히 평화가 임합니다. 옛말에 “태양이 아무리 밝아도 덮어 놓은 항아리 속은 비출 수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평화를 가지고 이 세상에 오셨더라도 덮어 놓은 우리 속에 억지로 평화를 줄 수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의 마음은 덮어 놓은 항아리처럼 주님의 빛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주님께서 평화를 가지고 오셨지만 그 마음이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그 나라가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면 자연히 평화는 임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우리 가운데 한 사람이라도 아직까지 마음의 평화를 얻지 못한 분이 있습니까? 주님을 영접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이 덮어 놓은 항아리 같다고 하면 결코 평화는 있을 수 없습니다. 그 마음을 바로 놓으세요. 그리고 주님을 영접하세요.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가 없습니까? 여러분의 온 가정이 주를 향해서 문을 열었습니까? 주님을 영접했습니까?

크리스마스는 하늘에는 하나님께 영광이 돌아가고 땅에는 평화가 임한 날입니다. 우리 한 분 한 분의 마음속에, 가정 안에, 교회 안에, 이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키워드에 대한 정보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다음은 Bing에서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ธ.ออมสิน | ธ.ก.ส. | ธอส. คุ้มครองเงินฝากมั้ย? | เงินฝาก ธกส
See also  즐로 시작 하는 단어 | [단편영화] 끝말잇기의 신 12108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 구자억
  • 구자억목사
  • 트로트찬양
  • 캐롤
  • 성탄행사
  • 안무영상
  • 교회행사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YouTube에서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자억 목사 캐롤 신곡,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안무영상 (크리스마스,성탄절 교회행사용) | 하늘 에는 영광 땅 에는 평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