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들 시즌 2 |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43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엘리트 들 시즌 2 –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sanggung상궁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0,629회 및 좋아요 63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엘리트 들 시즌 2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 엘리트 들 시즌 2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상궁이에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엘리트들 시즌2 입니다.
#엘리트들 #드라마추천 #상궁

엘리트 들 시즌 2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엘리트들 – 나무위키

당장 시즌 1이 2018년에 나왔는데 시즌 2가 2019년도에, 시즌 3는 2020년에, 시즌 4가 2021년에, 시즌 5가 2022년에 한 해씩 바로 나왔다. 소처럼 일한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2/3/2021

View: 2117

엘리트들 시즌2 1화 다시보기

애초부터 어울리지 않는 옷이었을까.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 학교에 전학 오게 된 세 명의 평범한 아이들. 행운을 붙잡은 줄 알았던 이들은 살인 …

+ 더 읽기

Source: noonoo.tv

Date Published: 4/3/2021

View: 801

엘리트들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Netflix

다시 구스만과 가까워지는 나디아. 사무엘은 나노의 보석금을 감당하기 위해 무언가를 결심한다. 추천 콘텐츠: 실종 63시간째. 시즌 2 …

+ 더 읽기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10/29/2021

View: 6470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 2 추천 후기 (실종된 사무엘 …

엘리트들 시즌2 기본정보 장르: 미스테리, 범죄, 로맨스, 하이틴 러닝타임: 40~50분 내외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시놉시스: 불과 몇 개월 전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i-rose.tistory.com

Date Published: 4/24/2021

View: 1338

엘리트들 시즌 2: 이제 본격 막장 시작 (넷플릭스) – Dante’s Taste

0 시즌 1까지는 그래도 그러려니 했다만, 시즌 2에서는 본격적인 막장이 시작되는 듯한 느낌. 아무리 개방된 성문화라 하더라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 여기에 표시

Source: lsk.pe.kr

Date Published: 5/24/2021

View: 147

[엘리트들 시즌4] 전 시즌들보다 떨어지는 긴장감, 동성애 중심 …

“엘리트들 시즌4” 넷플릭스 스페인드라마 추천, 줄거리, 등장인물, 내용 리뷰 ‘ELITE’ ‘엘리트들’이라는 드라마 … 엘리트들 시즌1, 시즌2, 시즌3을.

+ 더 읽기

Source: hoonmin0818.tistory.com

Date Published: 6/29/2021

View: 96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엘리트 들 시즌 2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엘리트 들 시즌 2

  • Author: sanggung상궁
  • Views: 조회수 120,629회
  • Likes: 좋아요 631개
  • Date Published: 2021. 5.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cX74BlXPrA

Trang web Netflix chính thức

Sắp ra mắt

Kẻ theo dõi

Những bức thư đáng ngại. Hàng xóm kì lạ. Những lời đe dọa hiểm ác. Một gia đình chuyển đến ngôi nhà mơ ước ở ngoại ô để rồi phát hiện ra họ đã bước vào một cơn ác mộng.

High in the Clouds

Chú sóc non trẻ giàu trí tưởng tượng dẫn đầu cuộc cách mạng âm nhạc để cứu cha mẹ khỏi một thủ lĩnh bạo ngược. Phim chuyển thể từ cuốn sách thiếu nhi của Paul McCartney.

Cô gái thế kỷ 20

Năm 1999, một cô nàng tuổi teen theo dõi sát sao một nam sinh trong trường thay cho cô bạn thân si tình. Nhưng rồi, chính cô lại bị cuốn vào câu chuyện tình của riêng mình.

Kẻ đâm lén: Glass Onion

In Rian Johnson’s “Knives Out” follow-up, detective Benoit Blanc travels to Greece to peel back the layers of a mystery involving a new cast of suspects.

Social Currency

Tám người với tầm ảnh hưởng hàng đầu trên mạng xã hội ở Ấn Độ chiến đấu để vượt qua 21 ngày mà không có di động, tài khoản mạng xã hội hay người theo dõi trực tuyến.

Mama K’s Team 4

Ở thành phố tân vị lai Lusaka, Zambia, bốn thiếu nữ hăng hái cùng một mật vụ đã về hưu tham gia vào hành trình cứu thế giới! Với túi tiền có hạn.

4 sát thủ

Đạo diễn được đánh giá cao người Indonesia Timo Tjahjanto sẽ trở lại trong phim hài hành động mới này.

Đặc vụ Elvis

Elvis đổi bộ jumpsuit để lấy ba lô phản lực khi anh tham gia vào một chương trình gián điệp bí mật của chính phủ, giúp chống lại các thế lực đen tối đe dọa đất nước.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 2 추천 후기 (실종된 사무엘, 배후는?)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 2 추천 – 기본정보, 등장인물, 줄거리, 후기

엘리트들 시즌2 기본정보

장르: 미스테리, 범죄, 로맨스, 하이틴

러닝타임: 40~50분 내외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시놉시스: 불과 몇 개월 전 살인사건이 일어났지만 아무 일 없다는 듯 여전히 화려하게 사는 상류층 아이들의 세상. 새로운 친구들이 등장하고, 살인자의 비밀은 잘 지켜지고 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말이죠.

※ 엘리트들 시즌1 등장인물 및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새로운 전학생 엘리트들 시즌2 등장인물

발레리오 역(호르헤 페로스)

엘리트들 시즌2 등장인물 – 발레리오 역

가족관계: 루크레이사의 이복 남동생

발레리오는 ‘루’와 아버지가 같은 이복 남동생입니다. 집안에서 마약중독에 각종 사건사고를 일으키는 문제아로 낙인찍혔는데요. 때문에 한 학교를 오래 다니지 못하고 칠레와 스페인을 번갈아가며 꾸역꾸역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외향적이고 유머러스한 성격으로 사람들과 빨리 친해집니다. 루와는 다르게 공부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카예티나 역(조지나 아모로스)

엘리트들 시즌2 등장인물 – 카예티나 역

카예티나는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다니는 소녀입니다. 어마어마한 부잣집 딸내미로 혼자서 큰 집에 살고 있는데요. 말도 안 되는 재력에 ‘루’에게 의심받기는 하지만 곧 친해집니다. 카예티나는 말을 참 잘하고 자기합리화도 잘하는 성격이에요.

엘리트들 시즌2에서 카예티나는 이런 대사를 해요.

“아무도 구해 줄 사람이 나타나지 않아, 내가 직접 구하기로 나선 거야”

왜 이런 말을 했는지는 드라마를 보면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레베카 역(클라우디아 살라스)

엘리트들 시즌2 등장인물 – 레베카 역

레베카는 튀는 옷차림과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유한 인물이에요. 엘리트들 시즌2에서부터 꾸준히 사무엘에게 관심을 갖는데요. 인상은 쎄 보여도 심성은 착하고 의리 있습니다. 이런 레베카에게도 굳이 드러내지 않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레베카의 어머니가 마약 사업으로 엄청난 부를 축적한 사실입니다. 사무엘이 감옥에 있는 형 나노를 보석금으로 빼오려고 하자, 돈이 필요한 사무엘에게 자신의 어머니 사업 심부름을 알선해 줍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엘리트들 시즌 1을 보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스포임을 알립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누군가’의 차로부터 쫓기고 있는 사무엘

지난 엘리트들 시즌1에서는 마리나가 살해당한 모습과 그 정황들을 교차시키며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마리나를 죽인 진범’ 대신 전과자가 있는 ‘사무엘의 친형 나노를 체포’하며 시즌1은 마무리되었었는데요.

– 엘리트들 시즌2에서는 ‘사무엘이 실종’됩니다.

외진 산골에서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는 사무엘. 살인당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심상치 않은 학교의 분위기

– 시간은 사무엘이 실종되기 전, 과거로 돌아갑니다.

학교 분위기는 어딘가 심상치 않습니다. 마리나 살인 사건의 진범으로 경찰들이 나노를 체포해 갔었기 때문인데요. 대부분의 아이들은 나노가 진범이라고 생각합니다. 딱 한 명 나노의 형제인 사무엘만 빼고 말이죠.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마리나의 오빠 구스만

구스만은 아이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사무엘과 노는 아이들은 무리에서 탈락이야!”

– 진범은 나노일까요? 아닙니다. 진범은 ‘폴로’였고, 공범은 ‘카를라’와 ‘크리스타안’입니다.

하지만 카를라와 크리스티안을 제외하고 진범의 정체를 아는 이들은 없습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진범의 정체를 모르는 구스만

– 나노가 마리나를 죽였을 거라고 철석같이 믿는 구스만

동생을 사랑했던 구스만은 나노의 동생인 사무엘을 지속적으로 괴롭힙니다.

※ 기억이 안 나시는 분들을 위한 엘리트들 시즌1 줄거리 및 결말 부연설명

더보기 마리나와 나노는 사랑하는 사이였고, 마리나는 그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였습니다. 마리나는 나노가 빚에 쫓기는 걸 목격한 뒤, 나노가 카를라 집안의 명품 시계들을 훔치는 걸 도와줍니다. 근데 그 명품 시계 중 하나에 기업의 비밀문서가 저장되어 있었는데요. 폴로는 마리나가 시계를 가지고 있다는 걸 알고 돌려달라고 했고, 마리나는 거부합니다. 폴로는 화가 나 우발적으로 마리나를 뒤에서 내리칩니다. 마리나는 그렇게 살해당했습니다. 하지만 폴로가 피를 뒤집어 씌운 모습을 본 카를라와 크리스타안이 폴로를 도와줍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여전히 사귀는 구스만과 루

– 구스만은 나디아와 여전히 썸 타는 사이, BUT 루와 지속적으로 연애 중

드라마에서 구스만은 동생이 죽고 한참을 괴로워하는데요. 그때 자신의 옆에 있어 준 사람은 오직 한 사람 루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계속 사귀고는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나디아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요.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나노를 꺼내주려는 사무엘

– 형 나노를 위해 보석금을 준비하는 사무엘

사무엘은 나노가 사람을 헤칠 사람은 아니라는 걸 압니다. 온갖 범죄를 몰고 다니는 나노지만 사무엘은 그렇게 믿고 있어요. 하지만 마리나를 범죄에 연루되게 한 나노에 대한 분노는 남아있었습니다. 나노를 용서할 수 있을지는 집에서 같이 생각해 보자는 거였어요. 사무엘은 보석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일 저 일에 손대기 시작하는데요. 레베카의 추천으로 그녀의 어머니가 이끄는 마약 운반 심부름을 하게 됩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카를라와 사무엘 뜬금없는 러브라인

– 진범을 찾던 사무엘,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카를라에게 접근

사무엘은 진범을 찾던 중 폴로와 카를라 그리고 크리스티안이 무언가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카를라에게 접근하는데 카를라는 진실을 숨기기 위해 사무엘을 유혹합니다. 그렇게 갑자기 분위기가 러브라인으로 이어집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비밀을 알게 된 안데르

– 안데르에게 비밀을 털어놓은 폴로

폴로는 마리나가 죽은 이후 극심한 불안장애를 앓게 됩니다. 그 여파로 안데르에게 자신이 진범이라는 비밀을 털어놓는데요. 안데르는 경악합니다. 그리고 하루를 줄 테니 바로 구스만에게 얘기하지 않으면 자신이 모든 진실을 밝히겠다고 말하죠.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카를라와 폴로

– 진실에 가까워지는 사무엘

사무엘은 점점 진실에 가까워져 가지만 명확한 살해도구 및 증거가 없습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오마르와 안데르

– 이어진 사랑, 안데르와 오마르

한편 시즌 1에서 엄청 응원했던 커플 오마르와 안데르 커플이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오마르는 결국 집을 나와 안데르의 집에서 얹혀살고 있는데요. 오마르가 시즌1에서는 감정 폭이 별로 없었는데 시즌2에서는 보다 귀엽고 진솔한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안데르는 오마르에게 짜증을 내기도 하지만, 서로 이해하고 더욱 사랑이 깊어지는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발레리오와 이상 기류가 있는 루

– 루와 발레리오, 그들 사이에 생기는 이상기류

루는 구스만을 사랑하지만, 구스만을 그렇지 않습니다. 이를 알게 되고, 홧김에 보낸 하루 때문에 그녀의 삶은 변화시키기 시작합니다.

엘리트들 시즌2 줄거리 – 실종된 사무엘, 그 배후는?

– 사무엘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를 납치시킨 진범은 누구일까요?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2 결말 (스포 O)

더보기 사무엘을 숨긴 건 ‘구스만’입니다. 구스만은 자신의 오랜 친구인 폴로에 대해서 의심을 품게 되고, 사무엘의 말을 믿기로 합니다. 구스만은 사무엘을 자신의 조부모님 저택에 숨기고, 실종된 것처럼 일을 꾸미는데요. 사무엘이 실종되자 카를라는 죄책감을 이기지 못하고 폴로의 죄에 대해서 자백하게 됩니다. 그렇게 폴로는 경찰에 잡혀가지만, 범행도구로 쓰인 트로피는 새로운 전학생 ‘카예티나’가 숨깁니다. “인간은 누구나 2번째 기회가 있어야 해” (엘리트들 시즌3가 기대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 후기

더욱 재밌어진 엘리트들 시즌2

더욱 재밌어진 엘리트들 시즌2

엘리트들 시즌2가 더욱 재밌게 돌아왔습니다. 특히 지난 시즌에서는 과거와 현재 시점이 명확하게 구분되지 않거나 정돈되지 못한 느낌을 받았었는데요. 엘리트들 시즌2에서는 훨씬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마지막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스페인판 가십걸이라는 이름답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엘리트들 시즌2 모 아니면 도인 러브라인

엘리트들 시즌2 모 아니면 도인 러브라인

엘리트들 하면 ‘오마르 & 안데르 커플’이 가장 화제가 아닐까 싶어요. 사랑스러운 동성커플이 관계가 진전된 모습이나 서로 점점 애틋해지는 모습을 엘리트들 시즌2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반면, ‘카를라 & 사무엘 커플’은 솔직히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둘의 억지스러운 러브라인으로 드라마 내용이 산으로 빠질 때마다 엘리트들 작가진은 치트키를 사용합니다. “모든 남자들은 카를라를 좋아해”라고 말이에요. 그래서 내용이 조금은 억지스럽더라도 카를라 얼굴을 보여주며 납득을 시킵니다. (카를라 미모면 인정이긴 합니다.)

엘리트들 시즌2 새로운 전학생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물은 레베카예요. 강해 보이는 인상과는 다르게 모두를 배려해 주고 위해주는 인물이라 애정이 가더라고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엘리트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로 궁금한 점이나 피드백을 알려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는 원동력이 됩니다.

구독해 주시면 매일 재밌는 글로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넷플릭스 코리아, <엘리트들 시즌 2 예고편>

엘리트들 시즌 2: 이제 본격 막장 시작 (넷플릭스)

#0

시즌 1까지는 그래도 그러려니 했다만, 시즌 2에서는 본격적인 막장이 시작되는 듯한 느낌. 아무리 개방된 성문화라 하더라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는 부분이 많았던 시즌이 아니었나 싶다. 게다가 남주 사무엘 캐릭터와 배우(이찬 에스카미야)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지도 않고, 배우의 매력이 잘 어필이 안 되는 듯. 이상하게 그렇네. 별로 남주 같은 느낌도 안 들고.

#1

카를라

팜므파탈의 후작 부인 딸 역 카를라. 매력적인 외모에 비해 맡은 배역은 정말 뭐같은. 남자를 성적 유희 상대로만 생각하는 거를 두고는 뭐 개취라고 생각한다만, 어떻게 사무엘이랑 그런 관계가 되는지 도통 이해가 안 되네. 사무엘이란 캐릭터가 매력적이라고 볼 수도 없거니와 그렇다고 사무엘 역을 맡은 배우의 매력이 높은 것도 아닌데 말이지.

게다가 쓰리썸 관계인 크리스티안의 친구 동생인 사무엘이랑 말이지. 그런 관계가 되기까지 전개되는 걸 보면 좀 어이가 없었던. 차라리 콧대 높은 후작 부인 딸 역으로 도도함을 유지하는 게 훨씬 더 나았을 법한 캐릭터인데, 그냥 쌈마이 되어버리는. 그런 면에서는 시즌 1의 마리나와 결과적으로는 비슷한 듯 보여도 둘의 캐릭터는 전혀 다르잖아. 매력도 확 떨어지는 캐릭터가 되어 버렸.

#2

폴로 & 안드레

카를라의 옛 연인이자 바이 섹슈얼인 폴로, 그리고 구스만과 더불어 어렸을 적부터 절친인 게이 안드레. 게이로 연인이 있다는 걸 아는데 어떻게 친구들끼리 그럴 수 있는지. 좀 이해가 안 가는. 점점 동물의 왕국이 되어가는 느낌. 뭐 젊으니까 왕성한 시절이니 꼴리면 한다는 거 뭐 이해하려고 한다만 그래도 선이라는 게 있지 말이야.

#3

발레리오 & 루크레시아

시즌 2에 갑자기 등장한 루크레시아의 이복 오빠 발레리오. 발레리오란 캐릭터는 글쎄. 철없는 무뇌아처럼 살긴 해도 자기 감정에는 충실한 모습이 그리 나빠 보이진 않던데 문제는 근친. ㅠ 아무리 배다른 남매라고 해도 말이지. 드라마라고 너무 막장으로 가는 거는 아닌가 싶은.

#4

카예타나

시즌 2에 등장한 새로운 캐릭터. 외모가 나쁘다고 할 순 없어. 근데 희한하지. 왜 이리 매력이 없을까? 맡은 캐릭터 때문이라기 보다는 글쎼 이쁜데 매력이 읍써. 전혀. 게다가 맡은 캐릭터는 더더욱 쉣하고. 자라온 가정 환경이 그러해서 도도하고 차별하는 애들이야 가정 교육을 잘못 받아서 그렇다쳐. 그걸 동경하고 거짓을 일삼는 걸 보면 아… SNS에서 허세 부리는 애들 같은 느낌? 정말 싫은 캐릭터.

#5

나디아

시즌 1에서 본인은 순결하고 고귀한 척 그러더니만 결국 무너지는 나디아. 물론 이슬람교 집안이라 자라온 가정 환경이 그러해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는 있겠지만 캐릭터의 매력, 캐릭터를 맡은 배우의 매력도 별로라 시즌 2에서는 영 매력 반감인디. 그래서 경험이 중요한 법이다. 본인이 겪어보지 않고 단정지어서 내뱉어버리는 말은 훗날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는 법. 어려서 그렇다 쳐도 매력 없는 건 여전.

#6

사무엘

남주이긴 한데, 전혀 존재감 뿜뿜하지 못하는 남주. 실제야 어떨 지 모르겠지만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 배우를 캐스팅해서 그런지 영 안 어울리는. 카를라와 안 어울려도 너무 안 어울리고, 나름 드라마에서는 존재감 뿜뿜하려 하는데 왜 밉상인지 모르겠네. 나만 그리 생각하는 건가?

#7

제목은 <엘리트들>인데 엘리트는 없고, 협잡군들만 있으며, 경찰마저도 참… 나름 제대로 된 수사를 한답시고 하는 게 참…

#8

시즌 3에서는 어떻게 전개될 지 모르겠지만 어떤 메인 스토리를 중심에 두고서 이런 막장 스토리를 곁가지 치면서 시간 끄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시즌 2는 시즌 1에 비해서는 영 아니더라. 이거 시즌 3 봐야되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시즌 3에서도 새로운 인물들 등장시켜서 또 막장 스토리를 양념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팍팍 드네. 이 드라마 이러다 언제 추가 시즌 계획 없음으로 종결될 지도 모를 일이다. 스페인 드라마는 <종이의 집>이 최고인 듯.

시즌 3 볼까? 말까?

[엘리트들 시즌4] 전 시즌들보다 떨어지는 긴장감, 동성애 중심(줄거리/새 등장인물/리뷰)

“엘리트들 시즌4” 넷플릭스 스페인드라마

추천, 줄거리, 등장인물, 내용 리뷰

‘ELITE’ ‘엘리트들’이라는 드라마는

스페인 드라마로,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 학교인

<라스엔시나스>의

학생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엘리트들 시즌1, 시즌2, 시즌3을

보신 분들은 조금 아쉬운 것은,

이번 시즌4에서 지난 시즌에서 나오는

인물들을 많이 못 본다는 점입니다.

카를라, 루, 폴로, 나디아, 발레리오,

나노, 크리스니안 등의 인물들이

이제 엘리트들에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엘리트들 시즌4가 넷플릭스에

방영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시즌5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하니,

시즌을 보시는 분들은 또 보실 듯합니다.

지난 시즌들에서도 그렇듯이,

‘엘리트들’ 시즌의 내용들은

학생들 각각의 사랑 이야기와

어떤 큰 ‘사건’이 벌어지고 그에 대한

과거 이야기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시즌1에서는 ‘누가 마리나를 죽였나’

시즌2에서는 ‘사무엘의 실종’

시즌3에서는 ‘폴로의 살인’

이렇게 자극적인 어떠한 큰 ‘사건’을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됩니다.

이번에 새로운 인물이 대거 등장합니다.

한 가정이기도 한데, 새로 온 교장인 벵하민과

그와 자식들인 아리(카를라 디아즈),

파트릭(마누 리오스), 멘시아(마르티나 카리디)

새로운 교장의 등장은

원래 교장인 안데르의 엄마는 해고되고

사업가인 새로운 교장 ‘벵하민’이 부임됩니다.

새 교장과 그의 세 자녀는

구스만과 같은 학년으로 전학을 옵니다.

멘시아는 똑똑해서 언니, 오빠와

같은 학년에서 수업을 듣습니다.

엘리트들 시즌4 새 등장인물

아리(카를라 디아즈)

엘리트들 시즌4에서의 새로운 등장인물

교장의 세 자녀들 중에서

초반에는 그나마 개념있는 느낌이 큰데,

남매 중 아버지의 말을 잘 듣는 모범생 느낌입니다.

그렇지만 술에 약해, 술에 취하면

감정 컨트롤이 잘 안 되는 인물로

사무엘과 구스만을 모두 사랑한다며

답답한 모습도 보이는 역할입니다.

파트리크(마누 리오스)

교장 ‘벵하민’의 아들인 파트릭은

오마르와 안데스 사이에서

삼각관계가 이어지는 게이 인물로 나옵니다.

처음 안데르에게 호감이 가지만

남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셋이 함께 지내보기도 하지만

안데르와 오마르 사이에 완벽하게

끼지는 못합니다.

이 배우 이름은 ‘마누 리오스’이며

98년생으로 스페인 사람입니다.

멘시아(마르티나 카리디)

아버지인 교장 ‘벵하민’과 사이가 안 좋은

삼남매 중 막내인 멘시아는

아버지로부터의 지원이 끊겨 돈이 없자,

좋지 않은 길로 가며 ‘아르만도’를

만나게 됩니다. ‘아르만도’의 올가미 덫에

걸린 듯한 생활에 힘들어 집니다.

엘리트들 시즌4에서 좀 놀랐던 내용은,

이성애자였던 ‘레베카’가 갑자기

‘멘시아’의 등장으로 동성애자가 됩니다.

레베카의 엄마가 남자를 만나 돈을 버는

멘시아의 상황을 알게 되어 서로

트러블이 생기고 갈등이 깊어집니다.

멘시아와 관련된 인물 중

새로운 인물인 ‘아르만도’도 있습니다.

교장 ‘벵하민’과도 아는 사이로 나오는데

명문 학교 <라시엔시나스>의 동문회입니다.

‘아르만도’역을 연기한 이 분의 본명은

안드레스 벨렝코소라고 합니다.

78년생으로 43세의 나이인데

역할이 좀 별로라서 그렇지,,,

키가 192cm의 멋진 중년인 것 같습니다.

필리페(폴 그란치)

그리고 또 새로운 인물 중 하나인

‘폴 그란치’라는 인물은 엘리트들 시즌4에서

왕족인 ‘필리페’역을 맡았습니다.

두 번째로 어린 왕위계승자인 인물로

나오는데, 학교의 청소부 신분인

카예타나는 그의 사생팬으로 그에게 접근합니다.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자인 폴은

연기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

뭔가 왕족같으면서도 나쁜 남자 느낌의

여러 이미지를 가진 얼굴인 것 같습니다.

엘리트들 시즌4 리뷰

이렇게 새로운 인물 외에도,

원년멤버라고 할 수 있는

사무엘, 구스만, 안데르, 오마르,

레베카, 카예타나, 나디아(출연 조금)

등도 각각의 사연과 함께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다.

전 시리즈들과 비슷한 흐름으로

내용이 전개되기는 했다.

첫장면부터 여자가 물에 빠져 있고

어떤 사건이 또 벌어졌구나, 싶었다.

그 사건의 과거로 흘러가

어떤 일이 있었는지 보여주는 부분은

이번 시즌4가 제일 선정적이지 않았나 싶다.

특히 무언가를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인가,

동성애자들의 사랑이야기가 더 주를

이룬 것 같은 느낌이었다.

지난 시즌들에 비해 긴장감은 좀 덜했지만

그래도 배우들의 연기는 확실히 좋았고,

마지막까지 예상할 수 없었던 결말과

반전(?)이 있는 건 확실히 ‘엘리트들’다웠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엘리트들 시즌4’가

나온 상태인데, 이어서 6월 예정인 것은

“엘리트들: 못다 한 이야기” 입니다.

총 4가지로,

구스만/카예/레베

나디아/구스만

오마르/안데르/알렉시스

카를라/사무엘

이 인물들의 뒷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시즌 1, 2, 3을 보신 분들에게는

반가운 인물인 나디아와 카를라가

등장하기에 또 기대해 볼 만한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인기드라마

스페인 드라마 추천인 ‘엘리트들’

시즌4의 새 등장인물들 소개와

리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엘리트 들 시즌 2

다음은 Bing에서 엘리트 들 시즌 2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 상궁
  • 상궁채널
  • 영화정보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YouTube에서 엘리트 들 시즌 2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위1% 완벽한 여자친구 그러나 취미는 가스라이팅?! | 엘리트 들 시즌 2,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Młotowiertarka Akumulatorowa Makita Dhr171Z 18V | Makita Dhr171 - Akumulatorowa Młotowiertarka - Moja Opinia 269 개의 베스트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