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 부어 스트 |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383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바이스 부어 스트 –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Unique Munich l 유니크 뮤니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74회 및 좋아요 1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바이스 부어 스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 바이스 부어 스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Unique Munich v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독일 나이로도 이제 앞자리 수가 바뀌었네요.
꾸역꾸역 국제 나이로 30대라며 지냈는데요. 호호호.
두 번째 스무 살의 생일 브이로그입니다.
집에서 블랙 포레스트 케익을 만들었고, 브런치로 바이스부어스트를 먹었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독일일상 #바이스부어스트 #생일밥상

*TECH
Fujifilm X-S10 + XF 16-80mm, Canon G7X Mark II
iPhone8, Rode smartLav+
*EDIT
Final Cut Pro X

바이스 부어 스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바이스부어스트(Weißwurst) > 제품안내 – 분도푸드

바이스부어스트​는 독일 바이에른, 특히 뮌헨의 유명한 먹거리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고기를 파슬리와 함께 천연돈장에 넣어 익힌 제품입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bundofood.com

Date Published: 5/6/2022

View: 5001

[존쿡 델리미트] 바이스 부어스트 350g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바이스 부어스트 바이스 부어스트는 1857년 한 요리사의 재치로 탄생한 소시지입니다. 가게에서 소시지를 만들던 그는 재료가 다 떨어지자 다른 재료 대신 돼지고기를 곱게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kurly.com

Date Published: 5/20/2021

View: 1129

세계의 육제품) 바이스부어스트

하지만 소시지를 삶아먹는다면 어떨까? 독일 뮌헨 지방에서 유래한 바이스부어스트(Weisswurst)는 물에 삶아 낸 뒤 전용 보울(Bowl)에 따뜻한 물과 함께 …

+ 여기에 보기

Source: saltmeatspepper.com

Date Published: 3/20/2022

View: 1373

바이에른 소세지 바이스 부어스트 제대로 먹기

그건 바이에른 지방의 특산물 중 하나인 Weißwurst(바이스 부어스트)인데 이는 먹는 방법도 다소 독특하다. 이를 제대로 먹기 위해서는 약간의 사전 정보 …

+ 여기에 보기

Source: between-koreangermany.tistory.com

Date Published: 4/26/2022

View: 7921

맛있는 유럽의 소시지 2 – 브런치

(바이스부어스트 – 뮌헨 독일). 다음으로 유명한 것이 베를린의 커리부어스트(Currywurst)로 말 그대로 소시지에 커리 가루를 뿌린 것입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9/3/2021

View: 1797

바이스 부어스트 – 렉커소시지

상품명, 바이스 부어스트. 제조사, 낙원식품. 원산지, 국내. 소비자가, 7,000원. 판매가, 6,650원 (부가세포함). 브랜드, 렉커소시지. 배송방법, 택배.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lecker.co.kr

Date Published: 3/7/2021

View: 4501

감귤바이스부어스트 280g – 슁켄하우스

감귤바이스부어스트 280g. 품절. 상품 정보. 판매가, 0원 재입고 알림 SMS 재입고 알림 메일. 할인판매가, 0원 ( 0원 할인). 할인금액, 총 할인금액 원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chinkenhaus.co.kr

Date Published: 11/12/2021

View: 277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바이스 부어 스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바이스 부어 스트

  • Author: Unique Munich l 유니크 뮤니크
  • Views: 조회수 474회
  • Likes: 좋아요 19개
  • Date Published: 2021. 1.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vBf7QDu9vs
See also  토닥 이 가격 | 훈남이 배달오는 여자 전용 안마방 토닥이 373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바이스부어스트(Weißwurst) > 제품안내

바이스부어스트​는 독일 바이에른, 특히 뮌헨의 유명한 먹거리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고기를 파슬리와 함께 천연돈장에 넣어 익힌 제품입니다.

* Weiß는 희다는 뜻이고,

Wurst 소시지의 독일말입니다.

* 익힌 제품으로 즉시 섭취가 가능하나 위의 방법으로 데워드실 때 가장 맛있습니다.

​​바이스부어스트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제품의 비닐포장을 벗기고 냄비에 넣고 물과 함께 끓여주세요.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데워질때까지 조금만(7~10분정도) 기다려주세요.

​ ​주의 ​ ​ ​ – 물을 계속 끓이면 제품이 터져버립니다.

​3. 따뜻하게 데워진 바이스부어스트를 꺼내서 접시에 담고 칼집을 수직으로 길게 내어주세요.

그리고 돈장을 벗기고 원하시는 소스에 찍어드세요.

(천연돈장이라 드셔도 무방하나 제품의 부드러운 식감에 비해 질기게 느껴지기 때문에 벗기고 드시기를 권합니다.)

※ 선택 옵션 안내 ※

✔ 포장용 가방

1. 부직포 가방 : 부직포 가방은 2가지 크기가 있습니다.

-아이스박스 포장이 아닌 제품만 들어가는 가방입니다.

大(대) : 상품 4종류가 들어 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小(소) : 상품 2종류가 들어 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2. 종이가방小(소) : 상품 2종류가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 택배 포장 : 아이스박스 + 아이스팩

여름철(6월-8월) : 아이스팩 기본2개 동봉합니다.

겨울철(9월-5월) : 아이스팩 기본1개 동봉합니다. (10개 이상 구매시 2개 동봉)

세계의 육제품) 바이스부어스트 – Salt, Meats, Pepper

[부드러운 식감, 독일의 바이스 부어스트]

소시지하면 보통 불 판 위에서 지글지글 굽는 모습을 연상한다. 하지만 소시지를 삶아먹는다면 어떨까? 독일 뮌헨 지방에서 유래한 바이스부어스트(Weisswurst)는 물에 삶아 낸 뒤 전용 보울(Bowl)에 따뜻한 물과 함께 담아 서빙 되는 것이 특징인 소시지로 파슬리, 후추, 레몬 등과 함께 아주 곱게 간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다. 덕분에 매우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침식사, 브런치용 소시지로 사랑 받고 있으며,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바이스 부어스트의 역사]

바이스부어스트는 1857년 한 조리사의 재치로 탄생하게 된다. 한 소시지 가게에서 소시지를 만들던 그는 재료가 부족하자 기존의 재료가 아닌 다른 재료를 섞어 돼지고기를 곱게 갈아 소시지를 만들었다. 기다리고 있는 손님을 그냥 보낼 수 없었기에 발휘한 조리사의 기지였다. 다만 굽는 도중 소시지가 터질 수 것을 걱정한 그는 불 판에 소시지를 굽지 않고 물에 삶는 방식을 택했고, 그 맛이 아주 좋았다고 한다. 그 후 옥토베페스트 등 독일의 유명 축제에 빠지지 않는 명물로 자리 잡았다고.

[바이스 부어스트 먹는 방법]

따뜻한 물에 담겨 있기 때문에 식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식감과 레몬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로 겉 껍질을 벗겨내고 속 안의 부드러운 고기만 먹지만, 기호에 따라 그대로 먹어도 관계는 없다.

* 이미지 및 레시피 제공: 존쿡델리미트 by 에쓰푸드

2014. Researched by INNOLAB

바이에른 소세지 바이스 부어스트 제대로 먹기

반응형

독일 소세지는 생각보다 꽤 짜다. 소세지가 짠 건 당연하겠지만 독일 소세지는 생각보다 더 짜다. 그래서 생각보다 소세지를 그렇게까지 즐겨먹지는 않는데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고 꽤나 즐겨먹는 소세지가 있다. 그건 바이에른 지방의 특산물 중 하나인 Weißwurst(바이스 부어스트)인데 이는 먹는 방법도 다소 독특하다. 이를 제대로 먹기 위해서는 약간의 사전 정보와 스킬이 필요하다.

바이스 부어스트에 대한 짤막 지식

12시 이전에 먹어야 한다고?

바이스 부어스트에 대해 바이에른 사람들은 나름의 철학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일종의 삼종 세트로 바이스 부어스트(Weißwurst)+브레첼(Brezel/Brezn)+밀맥주(Weißbier)의 조합으로 즐기는데 들리는 말에는 12시 이전에는 먹어야 한다는 말이 있었지만 그건 냉장 시스템이 없던 옛날에 소세지가 빨리 상하기 때문에 나온 말이고 요즘에는 전혀 상관없는 말이긴 하다. 하지만 바이에른 사람들은 지금도 바이스 부어스트는 아침에 먹는 소세지라고 칭한다.

이 소세지는 먹는 방법도 참 다양한데 일단 이 소세지의 껍질(Pelle)을 벗겨서 빨아먹던지 (zuzeln) 혹은 칼로 잘라먹던지(schneiden) 그리고 벗겨서 먹는다면 어떻게 벗겨먹는지, 칼로 잘라먹을 땐 어떻게 잘라서 먹는지 등 참 다양하게도 먹는 편이다. 껍질은 먹어도 되지만 다소 질기다고 한다.

바이스 부어스트의 조리

굽지 말고 덥혀라

바이스 부어스트의 생김새는 다른 소세지들처럼 Darm에 속재료를 채워 넣는 모양을 하고 있다. 다른 소세지들을 생각하면 조금 길고 얇은데 바이스 부어스트는 조금 짧고 통통하다. 우리 가족은 늘 에데카의 정육 코너에서 파는 바이스 부어스트를 사는 편인데 가공되어 파는 것보다는 당연히 조금 더 비싸다. 하지만 크기도 더 크고, 신선하고, 맛도 조금 다르다.

먼저 준비과정으로는 바이스 부어스트를 냄비에 담아 따뜻한 물에 덥혀두는 것이다. 이때 중요한 건 물은 절대 끓으면 안 된다. 끓는 물에 담글 경우 옆구리가 터져버리기 때문에 물이 끓지 않도록 상당히 조심해야 한다. 그리고 바이스 부어스트는 겉면에 물이 마르지 않도록 이따금씩 살짝 눌러 물에 담가줘야 한다.

바이스 부어스트는 꼭 브레첼과 먹어야 하는데 원래는 슈퍼마켓에 파는 냉동 브레첼을 사다 먹지만 이날은 전날에 미리 사놓는걸 깜박해서 아침에 빵집에서 사 왔다. 여기에는 바이에른 식 단 겨자를 꼭 곁들여 먹어야 하는데 보통 Händlmaier라는 브랜드의 것을 사 먹는다. 겨자도 사놓는걸 깜박해서 😅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하나 굴러다니던 게 있어서 살았다.

소세지는 가운데를 포크로 쿡 집어 냄비에서 가져온 뒤 가운데를 저렇게 주욱 세로로 자른다. 껍질은 생각보다 질기기 때문에 한 번의 칼질로는 잘 안 잘리는데 그러면 마지막에 걸리는 껍질을 붙잡고 주욱 떼주면 손쉽게 소세지가 떼어진다.

바이스 부어스트가 뜨거울수록 껍질에는 더 많은 소세지 조각이 붙어있게 되는데 잠시 식도록 기다려주거나(그럴 일은 잘 없지만 ㅋ) 아님 칼로 스윽 긁어서 먹으면 된다. 바이에른 사람들이 바이스 부어스트를 먹는 방법을 소개한 유튜브에서는 이런 식으로 먹는 방법을 der Schaber라고 부른다고 한다. 이는 schaben이라는 동사에서 온 건데 밀다, 긁다 이런 의미를 가진 단어이다.

보통은 브레첼에 버터와 단 겨자를 곁들여 먹지만 나는 겨자보다는 개인적으로 오바쯔다라고 하는 바이에른 산 스프레드(Aufstrich)를 발라먹는걸 참 좋아하는 편이라 늘 같이 곁들여 먹는다. 이전에 우리를 방문했던 윗 지방에 사는 남편 친구가 상당히 신기해했던 걸로 봐 선 오바쯔다는 여기서만 구매할 수 있는 듯싶다.

💙추천글💚

✅ (강아지 입양) 독일에서 한국 강아지 입양일기 – 알아가기

✅ (임신 준비) 독일에서 임신 준비하기-산부인과, 영양제, 배테기

✅ (베를린 여행) 베를린 여행 준비, 웰컴카드 구매

✅ (거주허가) 뮌헨 임시비자 신청

✅ (간단한 간식) 키토제닉/저탄수 계란찜, 오이 카나페

✅ (여름휴가) 2021 유럽에서의 여름휴가 1: 이태리 토스카나(Toskana) 여행 – San Gimignano

✅ (인간관계) 언젠가 틀림없이 헤어짐은 온다.

✅ (결혼 준비) 독일인과의 결혼 – 시청결혼식 전 서류 3종세트

반응형

맛있는 유럽의 소시지 2

#독일소시지 2

한국에서는 프랑크소시지, 비엔나 소시지 덕에 소시지의 대명사처럼 되어버렸지만, 독일에서는 각 지방마다 내세우는 각각의 소시지가 있는데 남부 독일, 특히 뮌헨을 대표하는 소시지로 바이스부어스트(Weisswurst)가 있습니다. Weiss는 독일어로 White, 즉 하얗다는 뜻으로 하얀 소시지라는 의미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돼지 고기가 아닌 송아지 고기를 사용하여 만들고 다른 소시지처럼 구워먹는게 아니라 물에 삶아 먹습니다. 소시지를 만들 때 케이싱으로 돼지 또는 양의 창자를 쓰는데, 양의 창자가 더 부드러워서 선호됩니다. 이 소시지도 뭔헨에서 처음 만들어질 때는 양의 창자로 만들다가 너무 잘 팔린 나머지 양의 창자가 부족하여 돼지 창자를 썼지만 구울 때 식감이 질겨져서 고민하던 차에 굽지 않고 물에 삶는 방법을 택하여 성공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달콤한 머스터드 소스와 같이 먹으면 다른 소시지들과 달리 짜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한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맞는 음식입니다.

(바이스부어스트 – 뮌헨 독일)

다음으로 유명한 것이 베를린의 커리부어스트(Currywurst)로 말 그대로 소시지에 커리 가루를 뿌린 것입니다. 2차 대전 이후 먹거리가 부족하던 동서 냉전 시절, 영국군이 주둔하던 서베를린에서, 이미 식민지인 인도를 통해 커리 가루가 유행이 된 영국군에 의해 전파된 요리입니다. 지금은 베를린뿐만 아니라 독일 어디에서나 길거리 가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음식으로, 마치 뉴욕 월스트리트의 증권 맨들이 샌드위치로 비즈니스 런치를 때우듯, 은행 도시인 프랑크푸르트의 은행원들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런치가 되었습니다..

(커리부어스트 세트, 전형적인 프랑크푸르트 은행원들의 점심 식사 – 프랑크푸르트 독일)

저의 독일 동료들은 어릴 적부터 먹어오던 맛이라고 정말 애정하는 음식이고 매운것 잘 못 먹는 독일인들답게 커리의 매운 강도는 정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곳이 많습니다

그 외에 허브향이 가미된 작고 하얀 소시지인 뉘른베르거도 유명합니다. 진한 허브향과 터져 나오는 육즙의 짭조름한 맛이 제가 참 좋아하는 소시지 입니다. 크기도 딱 적당해서 맥주 안주로 최적화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뉘른베르거 독일)

주말에 집집마다 정원에서 바베큐 파티를 할 때, 또는 주말장터가 섰을 때 노점에서 구워주는 소시지를 브랏부어스트(Bratwurst)라고 합니다. 구운 소시지라는 뜻으로 즉석에서 구워, 케찹이나 머스터드를 뿌려 바로 먹거나 빵에 끼워 먹습니다.

(브랏부어스트 노점 – 드레스덴 독일)

#독일소시지 #바이스부어스트 #뮌헨소시지 #브랏부어스트 #뉘른베르거 #커리부어스트

낙원식품 렉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할인쿠폰 등록 사업자 전용 회사소개

교환/환불

교환 및 반품 주소

– [6358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공단로139번길 41 (토평동)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이내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 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키워드에 대한 정보 바이스 부어 스트

다음은 Bing에서 바이스 부어 스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Cds 프리미엄 조회 | 국가 부도 맞추는 지표 이야기_신용부도스왑, Cds 프리미엄이란?_Cds Premium 153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야 사이트 모음 | 정부가 막아버린 불법 사이트들 Top10 + 초간단 뚫는법(Vpn 아님) 답을 믿으세요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 Unique Munich
  • 뮌헨 일상 브이로그
  • 독일 일상
  • 유럽일상
  • 브이로그
  • 일상브이로그
  • 독일일상
  • 더빙브이로그
  • vlog
  • 주부브이로그
  • 해외살이
  • 더빙
  • 나레이션브이로그
  • 독일브이로그
  • 뮌헨브이로그
  • 바이스부어스트
  • 독일소세지
  • 흰소세지
  • 뮌헨바이스부어스트
  • 헨델마이어센프
  • 생일브런치
  • 집밥브이로그
  • 블랙포레스트케익
  • 생일케익
  • weißwurst
  • weißbier
  • 마흔생일브이로그
  • 해외브이로그
  • 남독일소세지
  • 독일전통소세지
  • 독일브레첼
  • 바이에른소세지
  • 바이에른전통소세지
  • 독일주부
  • 독일브런치
  • 소세지요리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YouTube에서 바이스 부어 스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뮌헨 브이로그 l 집에서 바이스부어스트 먹고, 케익은 내가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었던 생일날이었지! | 바이스 부어 스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