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의자 단점 |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상위 105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무릎 의자 단점 –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th.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th.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집연구소 HomeLab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7,149회 및 좋아요 56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생각하지 못하고 혹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장점보다는 단점 위주로 적겠습니다. 높이 조절을 제일 낮게 해도 의자에 각도가 있다보니 높아져서 앉으면 책상이 너무 낮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이보다 더 낮으면 무릎받침대가 너무 바닥에 가까워져서 발을 둘수 없게 되겠지요.

Table of Contents

무릎 의자 단점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 무릎 의자 단점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개인적으로 세컨 체어로 들여놓고 메인과 세컨의자를 왔다갔다 하면서 일할때 쓰고 싶은 의자였습니다.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이 꽤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먼저 체험부터 추천드려요!
▶ 제품정보
바리에르 바리에블 체어: http://ergosystem.co.kr/product/list.html?cate_no=114
#바리에르 #바리에블 #무릎의자 #의자리뷰 #바리어블 #에르고시스템 #ergosystem
▶ 협업문의 Business contact : [email protected]
▶ My Gear
Camera – Sony A6400
Lens – Sigma 18-35mm f1.8 ART
Music – Epidemic Sound (링크로 가입시 30일 무료 체험 가능)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vrce9z/)

무릎 의자 단점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허리디스크 교정의자 실제 사용 후기(니스툴, 닐링 체어)

닐링 체어(니스툴)의 단점은? 1. 장시간 사용하니 허벅지와 무릎에 무리가 가는 느낌이 듭니다. 전 스탠딩 책상을 사용하기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smarine.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7871

자세교정의자 – 니스툴 닐링체어(NS550) 3년 사용후기

우측 레버로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뒤에 등받이 텐션 조절 부분도 있어서 돌려서 자신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릎 쿠션부 하단에 쿠션 …

+ 여기를 클릭

Source: icstools.tistory.com

Date Published: 7/5/2021

View: 7467

니스툴과 같은 무릎의자? 어떤가요? – Pgr21

1. 이런 류의 의자가 실제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는지 / 허리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2. 장단점은 없는지… 3. 니스툴 외에 다른 브랜드는 어떤 것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ppt21.com

Date Published: 7/26/2022

View: 4693

무릎의자? 교체후기. ( 국산 아이랩체어 -> 바리에르 댓싯 ) : 클리앙

(왼쪽이 정품, 오른쪽이 카피품) 아 그리고 몇시간 사용하다 느끼는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의자 무게가 좀 되다보니 (13.5KG) 의자 위치조절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9/16/2021

View: 3574

상품 사용 후기 – 더월 니스툴그로우

처음 1일차에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다가 느껴보는 무릎 압박감. … 단점 : 혼자 조립하는데 무게가 조금은 무겁지만 못할 건 없습니다.

+ 더 읽기

Source: m.thewall.kr

Date Published: 9/20/2021

View: 231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다는 니스툴(ns-320) 무릎의자 사용기

타의자에 비해 부피가 작아 공간활용에 좋다. 5. 무릎 꼬아 앉을 염려가 없다. -단점: 1. 비싸다. 2. 편하지는 않다. 3. 무릎이 접혀져있어 여름에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komagae.tistory.com

Date Published: 9/17/2021

View: 8990

니스툴그로우 자세교정의자 NS630 사용후기 – CHADORRI.COM

무릎을 꿇고(?) 앉아서 사용하는 의자라는 뜻의 니스툴. 직접 사용해 보기 전까지는 다소 불편해 보이기도 했지만 실제로 사용해 봤을때는 생각했던것과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chadorri.com

Date Published: 2/27/2022

View: 167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무릎 의자 단점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무릎 의자 단점

  • Author: 집연구소 HomeLabs
  • Views: 조회수 57,149회
  • Likes: 좋아요 565개
  • Date Published: 2021. 12.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CW_RvGbQHo

인체공학용품 전문 쇼핑몰 디스크체어

저는 대학원생입니다. 나이는 20대 후반이고 키는 168cm정도 됩니다.

책상높이는 땅에서 부터 75cm입니다. 2012년 11-12월경에 구매했던거 같습니다.

장시간 앉아서 공부를 하는데, 허리에 통증을 느껴 의자를 바꾸려고 하던차에 닐링체어를 알게되었습니다.

니스툴은 각종 블로그 및 언론에서 접했고, 디스크체어 홈페이지에도 과학적으로 설명을 해놓아서

여러가지를 생각하지 못하고 혹해서 구매하였습니다.

니스툴의 좋은점은 다른분들도 블로그나 디스크체어 홈페이지 후기에 많이 적어놓았기 때문에

장점보다는 단점 위주로 적겠습니다.

1.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괜찮을지 몰라도 성인은 앉은키가 크기때문에

높이 조절을 제일 낮게 해도 의자에 각도가 있다보니 높아져서 앉으면 책상이 너무 낮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이보다 더 낮으면 무릎받침대가 너무 바닥에 가까워져서 발을 둘수 없게 되겠지요.

그래서 책을 보고 필기하면서 공부할때 의자 높이가 안맞아서 집중이 잘 안되고,

목을 거의 90도로 숙여야 해서 목과 어깨가 긴장하고 있어서 아픕니다.

그나마 컴퓨터를 할때는 모니터가 높낮이 조절이 되기때문에 괜찮구요.

따라서 장시간 공부하면 목디스크 걸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니스툴에 앉아있는 사진들도 이제와서 눈여겨 봤더니 대부분 모니터보다 눈높이가 높아서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고 있네요.

2. 허리를 세우게 한다고 하지만, 앉다보면 허리를 구부리고 앉게 됩니다.

3. 홈페이지에는 의자에 앉을때 허리에 가해지는 하중을 무릎으로 분산시켜 허리통증을 줄여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처음에는 안아프다가 1개월쯤 사용했을때 무릎에 통증이 생겼고, 니스툴 사용을 중지하고 원래 쓰던 의자를 1개월 정도 썼더니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제 생각에는 실제 일반의자에 앉을때 요추에 한정되어 체중이 가해지는 것보다는 허벅지로도 일정부분 분산이 되는데, 닐링체어는 허벅지로는 전혀 하중되지 않고, 그 체중을 요추보다 작은 무릎과 정강이가 받기때문에 무릎이 아픈것같습니다. 밑에 후기 적으신 분이 엉덩이를 더 뒤로 앉았더니 안아팠다고 하셔서 등받침에 엉덩이가 닿이게 앉았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래도 각도가 있다보니 점점 내려와서 원래자리로 돌아오네요.

앞으로 앉았더니 무릎꿇는자세와 유사하게 되어서 1시간 앉아있으면 무릎이 아픕니다.

4. 바퀴때문에 발을 둘데가 마땅치 않습니다. 의자를 제일 아래로 낮추다보니 바퀴를 피해 발목각도를 거의 180도로 해서 앉고 있습니다.

5. 허벅지가 기울어진채로 앉기때문에 컴퓨터 사용시 무의식중에 팔꿈치나 팔목으로 체중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6. 의자에 앉았다가 일어서서 다른곳으로 이동할때 무릎받침부분에 발이 걸려서 넘어진 적이 많습니다.

7. 허리를 의식적으로 세우고 장시간 공부할 경우, 척추전만증(lordosis)가 생길 것 같습니다.

실제 공부하다가 목과 어깨가 아파서 무릎받침부분에 앉아서 공부했더니 lordosis가 생겼습니다.

8. 홈페이지에 올려져있는 그림에서처럼 허벅지와 허리의 각도가 135도가 좋다는 말의 뜻은 허리를 세우고 허벅지를 기울이는 것보다는 중력방향으로 상체를 뒤로 눕히라는 뜻 같네요. 대신 상체를 뒤로 눕히면 반사적으로 목을 세우려고 하기때문에 목에 무리가 가겠지요. 그래서 목받침이 있어야 하고요.

9. 니스툴의 장점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목적 중 하나는 일반의자는 앉을때 다리를 꼬아서 앉을수 있기때문에 측만증이 생길수 있는데, 닐링체어에 앉으면 다리를 꼬을수 없어서 다리꼬고 앉는 습관을 고칠수 있습니다.

쓰다보니 단점이 거의 다 인데, 이는 니스툴만의 단점이 아니라 모든 닐링체어의 단점인 것으로 보입니다.

요추건강을 지키려고 목이나 무릎, 팔꿈치와 같은 작은 관절을 희생해야 하네요.

의자가 생각보다 높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인데, 그러다보니 앞으로 쏠려서 목과 어깨가 아프고 나머지 단점들을 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이점이 보완되면 그래도 쓸만할 것 같기도 합니다.

구매시 저 처럼 언론이나 장점위주의 후기에 혹해서 지르지 마시고,

논리적으로 잘 생각한 후에 스스로에게 잘 맞는지를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커버까지 구매했는데, 저는 많이 후회가 되네요.

우수사용후기를 적으면 상품을 줘서 다들 장점만 적으시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구매할려고 디스크체어에 회원가입했다가 탈퇴하고 구매후기 적습니다.

허리디스크 교정의자 실제 사용 후기(니스툴, 닐링 체어)

장시간 앉아 일, 공부를 해야하는 현대인에게 허리 질병은 정말 고질병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그랬듯 전 허리디스크 발병 5년차입니다~

걷지도 못하던 지옥같던 순간도 있었고 재활에 성공해 일반인 비슷한 생활을 영위하기도 하고..

정말 이제 “내 몸은 의사보다 내가 더 잘안다”는 말이 어떤 말인지 알 정도입니다 ^^

장시간 앉아 근무하는 사무직이라면 허리 교정 하나 정도는 마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거두절미 내돈내산 허리 교정의자 리뷰 들어갑니다.

대상 의자는 니스툴(닐링체어)입니다.

허리 교정의자, 척추 교정 효과

허리디스크 의자, 무엇이 좋습니까?

시중에는 이미 척추 교정용, 골반 교정용 의자가 많이 나와있습니다.

허리 디스크의 압박을 줄여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다들 비슷한 매커니즘을 갖고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사용환경과 용도에 따라 교정의자를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장시간 앉아있는 사무직이기에 사무용 의자로 쓸 수 있는 닐링 체어를 선택했습니다.

요새 핫한 커블 체어나 다른 교정의자도 그 효과가 아주 뛰어난 것으로 알고 있고 저도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

사무용 허리 교정 의자의 요모조모

우선 위의 착용 샷을 보시면 아시듯 닐링 체어는 허리디스크에 오는 하중을 무릎으로 흘려보내는 원리입니다.

엉덩이를 앉는 자리가 기울어져 있어 인체공학적으로 자연스럽게 요추전만을 유지하게 해줍니다.

닐링체어(니스툴)은 저렇게 요추전만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기능성이 있습니다.

요추전만은 위 사진에서 빨간 선을 그은 부분입니다.

척추는 앞쪽으로 완만하게 휘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디스크에 압박을 하체로 자연스럽게 흘려보낼 수 있습니다.

골반 교정 의자

사용해보니 확실히 허리에 오는 하중이 적었고 허리가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탠딩 책상과 함께 사용하면 그 궁합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닐링 체어(니스툴)의 단점은?

1. 장시간 사용하니 허벅지와 무릎에 무리가 가는 느낌이 듭니다. 전 스탠딩 책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30분 앉았다 30분 일어서며 번갈아가며 의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장시간 사용하기는 힘드네용

2. 조립하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직장 동료가 도와줘서 둘이 끙끙대며 조립했어요. 여성 혼자서 하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휴대성이 떨어집니다. 커블 체어는 쇼파, 일반 사무용 의자, 그냥 바닥에도 둬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닐링 체어는 그냥 고정식 의자라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제법 크게 다가오네요.

허리디스크 교정 의자 고르는 팁

1. 요추 전만을 충분히 유지해주는지 확인(척추 곡선)

2. 탈부착이 가능하고 휴대성이 용이하면 더 좋다

3. 튀지 않는 디자인.. 닐링체어는 다른 직장 동료의 시선을 감당해야 함…ㅠㅠ

★ 함께 보면 좋은 글 ★ 허리디스크 자세교정의자 고르는 방법

이상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허리디스크로 고생하시는 환우분들, 가벼운 요통이 있는 분들, 방사통으로 앉기 힘든 분들께

포스팅이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허리교정의자 내돈으로 샀다!!!

자세교정의자 – 니스툴 닐링체어(NS550) 3년 사용후기

평소에 의자에 오래 앉아있다 보니 허리가 안 좋아져서 허리에 좋은 의자를 찾다가 3년전 구매한 니스툴 닐링 체어(NS550)입니다.

쿠션은 7.5cm 라텍스 메모리폼으로 라텍스+하드 메모리폼이 층 구조로 되어있어 오래 앉아있어도 복원력이 좋아 형태가 무너지지 않습니다. 우측 레버로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뒤에 등받이 텐션 조절 부분도 있어서 돌려서 자신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릎 쿠션부 하단에 쿠션 위치도 3단계로 조정 가능합니다.

1단계 : 160cm 이하

2단계 : 160~170cm

3단계 : 170cm 이상

5개 중 2개의 잠금장치가 있는 바퀴

니스툴 닐링 체어 3년 사용후기

3년 중 처음 1년은 메인으로 사용하였고, 허리가 많이 좋아져서 2년은 서브로 주로 책 읽거나 공부를 할 때 사용하였습니다.

장점.

1. 강제적으로 바른 자세로 앉게 되어 척추교정 효과를 볼 수 있다.

– 일반 의자에 앉으면 조금만 있어도 허리가 구부러진 채로 있게 되어 장시간 앉아있을 시 허리 통증을 느낄 수 있는데 니스툴 체어는 장시간 앉아있어도 허리가 아프지 않다.

어릴 때부터 자세가 안 좋은 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다. 척추 건강에도 좋을 듯.

–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6개월 사용 후 허리 통증이 사라졌습니다.허리가 아프다면 척추 운동을 꾸준히 병행해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2. 내구성이 좋다.

– 3년간 사용해왔는데도 쿠션이나 커버가 상한 부분이 없습니다.

커버 재질이 패브릭 소재여서인지, 따로 커버를 씌우거나 뭔가를 덮고 사용한 게 아닌데도 외관상 상한 곳이 없습니다. 튼튼하게 잘 만든 제품

3.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 이 의자를 구매한 이유는 허리에 좋은 의자를 찾으려고 구매한 게 가장 큰 이유였는데 메인과 서브 의자로 번갈아가며 둘 다 쓰다 보니 확연히 느낀 부분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잠이 안 오는 의자입니다.

취미로 책을 자주 읽는데 다른 일반 의자에 앉으면 꾸벅.. 꾸벅 졸게 되는데, 이 의자에 앉으면 잠도 안 오고 책을 다 읽을 때까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약간의 불편함때문에 잠이 안오는것 같습니다.)

단점.

1. 불편하다.

– 처음 앉는 사람은 익숙지 않은 자세에 상당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처음 구매하고 3~4일까지는 너무 불편해서 이거 반품해야 하나.. 그냥 바닥에 앉는 게 편하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그냥 허리에 좋으니까 불편함을 감수하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인내심을 갖고 사용했습니다.

대략 1주 이상 메인으로 사용하면 신기하게도 불편함이 거의 없어집니다.

(다만 일반 의자가 더 편한 건 맞습니다. 단지 몸이 적응을 해서 불편함 없이 앉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 그리고 키 180cm 이상에겐 비추천드립니다. 제가 키가 177cm인데 사용해보니 조금 작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릎 위치 조절장치를 3단계(170cm 이상)로 조절한 상태임에도 무릎을 대는 위치가 쿠션 정 중간이 아닌 약간 상단에 고정하게 됩니다. 175까지가 무난할 것 같고 180 이하까진 쓸 수 있을 것 같지만, 그 이상은..

2. 보관성이 좋지 않다.

– 무릎 쿠션 부분이 앞으로 튀어나와 있어 가로폭이 상당히 커서 일반의자 1.5개 정도의 부피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겹쳐서 놓을 수 있는 구조도 아니고..

3. 다양한 용도로 사용 불가.

– 니스툴 체어는 일반의자처럼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높은 곳에 있는 뭔가를 꺼내거나 형광등을 교체하기 위해 밟기 위한 용도로 사용 불가하며, 물건들을 위에 쌓아 놓을 수가 없습니다.

4. 장시간 사용 시 무릎이 아프다.

– 무릎 부분 쿠션이 메모리폼 소재가 소프트 타입+하드타입이 섞여있어서 쿠션감도 좋고 복원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 실제로 1~2시간 정도까진 앉아있어도 괜찮았지만, 3시간 이상 앉아있을 시 무릎 쪽에 무리가 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1시간 앉아있으면 10분 정도 쉬고 하는 식으로 하면 괜찮을 듯합니다.

총평.

– 허리가 아픈데, 그 이유가 앉은 자세 때문이라고 생각이 된다면 구매할만 합니다. 그렇지만 이 제품은 출시한 지 조금 된 제품이기 때문에 먼저 요즘 나오는 척추교정 의자나 자세교정 의자 등을 먼저 알아보고 가장 괜찮은 제품을 사는 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무릎의자? 교체후기. ( 국산 아이랩체어 -> 바리에르 댓싯 ) : 클리앙

기존에 아이랩이라는 국내업체에서 나온 무릎의자를 사용중이었습니다. 바리에르 베리어블의 카피제품으로 정가는 6.x만원 vs 90만원 의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죠. 허리건강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 꼭 써보고 싶은 의자였는데 후기도 많지 않고 정보도 많이 없어 고민하다 일단 카피제품을 써보고, 제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것 저것 할인 먹여서 4.5만원정도에 새제품을 사서 1년여 시간을 썼네요.

카피품이지만 간단히 후기를 말씀드리면 책상위에서 (컴퓨터)작업이 아닌 경우에는 사실 편한 의자는 아닙니다. 아 작업을 할 때도 편안한 의자는 아니에요ㅎㅎ 다만 의자의 디자인이 의도한대로 자세를 취하고 사용할 경우 확실히 허리에 부담이 줄어요. 특히 장시간 앉아있다가 일어났을 때 부담감이 별로 없어요. 하지만 의자 자체가 등받침이 없다보니 장시간 앉아 피로해져 일반 등받이 의자와 번갈아 앉기도 했는데, 그럴때마다 허리에 또 이만한 의자는 없겠단 생각만 들어서 업그레이드를 생각하게 되었네요.

일단 제가 사용하던 이 의자의 문제점은 크게 2가지였는데

1. 패브릭이 너무 미끄럽고 무릎쪽 패드가 2-30분 이상 사용시 좀 압박감이 느껴져 지속적인 자세유지가 쉽지 않음.

2. 등받침이 없다보니 앉아있는 상태에서 휴식감을 느낄수 없음.

결론적으로 바리에르 정품을 구매하기로 했죠. 다만 중고로ㅎㅎ 정가 250만원이 넘는 풀옵션 제품 “댓싯” 이 중고매물로는 100만원 이하에서 나오기도 하더군요. (가죽 제품은 120 정도?) 급한건 아니었지만 매물이 자주 나오지 않고 원하는 색상이 아닌 경우도 많아서 일단 열심히 잠복을 했습니다. 그리고 괜찮은 상태의 브라운 패브릭 제품을 80만원에 업어왔네요.

(왼쪽이 카피, 오른쪽이 정품 “댓싯”)

일단 위의 문제점 2가지 포함 좋은 점 몇가지가 있어 적어봅니다.

1. 정품의 소재는 카피품하고 차이가 많이 납니다. 쿠셔닝이 더 단단하지만 좋은 쪽으로 단단합니다. 카피제품 대비 엉덩이, 무릎 모두 편해요. 패브릭 소재는 양모인데 약간 까슬거리는 재질이지만 맨살에 닿아도 쓸리거나 가렵거나 하지 않습니다.(더운 여름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단단한 쿠셔닝과 까슬한 패브릭이 적절한 마찰력을 주기에 이런 소재 차이만으로도 자세유지가 훨씬 안정되네요. 10배가 넘는 가격차이를 상쇄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맛에 오리지날을 쓰는거란 생각이 듭니다.

(왼쪽이 정품, 오른쪽이 카피품)

2. 일단 등받침이 있는 것도 너무 좋네요. 아래 움짤과 같이 다양하게 응용과 활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앉아서 쉴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부턴 기대하지 않았지만 추가로 얻게된 장점.

+3. 조금더 확실한 업그레이드 효과를 느끼기위해 “”댓싯” 제품으로 온건데 등받침, 엉덩이, 무릎 쿠션의 위치조절도 좋지만 (윗짤로 알 수 있는) 무릎 쿠션이 흔들리게 되어있는데 이 점이 엄청난 자세에 유연성을 가져다 줍니다. 아래 4번에서 말한 흔들거림도 더 자연스럽게 가능하게 되네요.

+4. 기존 카피품을 사용했을 때는 안락의자와 같이 앞뒤로 흔들흔들 거리며 의자를 사용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그렇게 쓰는 의자가 아니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정품은 자연스럽게 의자를 흔들게 됩니다. 등받이도 있어 흔들기가 편하고 흔들림도 자연스럽습니다. 일단 지속적으로 까닥까닥 움직여주니 한자세로 오래 있다가 허리가 경직되는 일은 없을 거 같아요. 정확히 위에 짤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비교가 되실지 모르겠는데 약간의 형상차이와 목질의 차이에서 생각보다 큰 기능의 차이가 생기네요.

(왼쪽이 정품, 오른쪽이 카피품)

아 그리고 몇시간 사용하다 느끼는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의자 무게가 좀 되다보니 (13.5KG) 의자 위치조절이 편하지는 않아요. 저희집은 바닥에 러그가 깔려있어서 더 그런듯… 아무튼 제 돈주고 비싼 의자 사본 첫 후기를 남겨봅니다.(비록 중고지만…ㅠㅠ) 예전에 의자 알아보면서 이 의자는 후기찾기가 참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 급하게 나마 글을 남기네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월 니스툴그로우

허리디스크가 조금 있어서 의자를 알아보던 중에 니스툴 닐링체어를 알게 되었네요. 정말 올해 산 물건 중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1일차에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다가 느껴보는 무릎 압박감. 이 압박감이 수십년간 허리가감당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디스크가 생길 수 밖에 없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5일차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 의자 무조건 제 삶이 끝날때까지 함께 할겁니다. 장점 : 허리에 가중됬던 압박이 무릎과 엉덩이로 분산이되서 편하다. =>정말 편합니다. 앉아보니 자세교정 효과도 있습니다. 의자구조가 허리를 펴주게 만듭니다. * 닐링체어 구매 확신을 주었던 영상링크 유튜브에 닐링체어 검색하시면 어떤 한의원 원장님이 의자들 비교하는 영상 나오는데 그 영상에 구매확신이 들었는데 고민하시는분은 참고바랍니다. 구매하실 때 의자 깨끗이 쓰고싶으시면 반드시 쿠션커버 같이 구매하세요. 소재가 가죽이 아니다보니까 오염될수도 있으니 커버 구매하세요. 단점 : 혼자 조립하는데 무게가 조금은 무겁지만 못할 건 없습니다. 도와줄 사람 한명 있으면 더 쉽구요. 설명서 같이 넣어져있는데 그거 보고하니까 쉽더라구요. 뭐 별도로 공구로 조립하는거 아니니까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조금은 의아한점은 품질보증서이런 서류들은 없더라구요. 구매했던 내역으로 추후 AS가 되는 시스템인건가 싶습니다. 근데 사용감 관련한 리뷰는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아무리 좋은 의자여도 1시간 이상 앉는 걸 지양하세요!

(2021-05-23 21:46: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다는 니스툴(ns-320) 무릎의자 사용기

☆☆☆☆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다는 니스툴(ns-320) 무릎의자 사용기 ☆☆☆☆

듀오백만 사용하다가 허리디스크 예방에 탁월하다는 니스툴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간단하게 생겼는데, 가격은 꽤 나가는 제품입니다.

판매 사진에서 봤을 때는 작을 거 같았는데, 생각보단 큰 느낌입니다. 원목으로 제작돼 그런지 앉아서 움직이면 살짝 삐걱거리며 흔들림이 있는데, 제품 자체는 튼튼합니다. 제가 3년 정도 사용했었는데도 아무런 파손도 없었습니다.

제품의 실제 모습입니다. 색상은 블랙이고 따로 엉덩이와 무릎부분의 커버를 판매하고 있어, 그것을 끼운 모습입니다. 커버를 씌우나 안 씌우나 똑같이 생겼습니다.

커버에 니스툴 상표 작은 게 붙어있습니다.

니스툴 제품이라는 스티커가 하단 지지대에 붙여져 있습니다.

니스툴 의자를 접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동할 때나 창고에 놔두고 사용하지 않을 때 공간을 작게 잡아먹기에 좋습니다.

1단계 높이에 걸친 모습입니다. 제가 해 보니 일반 성인은 1, 2 단계 정도면 적당할 듯 합니다.

3 단계로 올렸을 때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3단계 부턴 앉아보면 무릎 쪽에 많은 하중이 가해져서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니스툴 의자를 위에서 본 모습. 의자 자체가 좀 생소하게 디자인 돼 있어 피식하고 웃기도 합니다.

실제 책 읽을 때 앉은 모습입니다. 허리디스크 예방을 위해선 의자에 너무 오래 앉아있으면 안됩니다.

의자에 앉았을 때는 허리를 수직으로 곧게 하고 있어야 합니다. 허리를 구부정하게 하고 있으면 허리는 더 안 좋아져요. 허리를 곧게해서 앉아있으면 오래 있을 수가 없네요. 니스툴은 허리디스크 치료용 의자가 아니라, 허리디스크 예방을 위한 의자입니다. 앉아있다가 힘들면 의자에서 일어나는 좋겠습니다. 어차피 의자 자체에 오래 앉아있는 것이 허리에 좋지가 않답니다. 등받이가 없어 편히 쉴 수 있는 의자는 아니지만, 적당한 시간 앉아서 작업할 수 있고, 장시간 앉아있지 못하도록, 또한 바르게 앉은 자세를 만들어주는 의자가 니스툴입니다.

구입 하시고 싶은 신 분들은 고가이니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중고제품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니스툴 의자

-장점:

1. 체중이 엉덩이랑 무릎으로 분산되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덜 간다.

2. 좋은 앉은 자세에 도움이 된다.

3. 오래 앉아있기 힘든 자세이므로 3~40분에 한 번 씩 일어나게 만든다.

4. 타의자에 비해 부피가 작아 공간활용에 좋다.

5. 무릎 꼬아 앉을 염려가 없다.

-단점:

1. 비싸다.

2. 편하지는 않다.

3. 무릎이 접혀져있어 여름에 기분이 안 좋을 수도 있다.

4. 니스툴이 있어도 사용자가 알아서 허리에 힘주고 자세를 잡아야 한다.

5. 엉덩이 쪽 커버가 앞으로 쏠림 현상 때문인지 앉아있다보면 자주 벗겨진다.

※ 코코마개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니스툴 보단 듀오백이 더 좋은 것 같다!!

도움 되셨다면 클릭한 후, ‘좋아요’ 와 시청 부탁드립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무릎 의자 단점

다음은 Bing에서 무릎 의자 단점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Wymiana Wyswietlacza Apple Watch 4 | Apple Watch Series 4 Screen Repair | Fix Cracked Glass | Apple Watch Restoration 모든 답변
See also  수상 안전 종합 정보 | [적십자아카데미][교육] 04 수상안전(Water Safety) 76 개의 정답

See also  텔미 트 렌정 | 고혈압약 I 혈압약 종류 확실하게 알기 상위 105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 바리에르
  • 바리어블
  • 바리에블
  • varier
  • varier variable
  • 바리에르 바리에블
  • 바리에르 바리어블
  • 무릎의자
  • 건강한 의자
  • 허리에 좋은 의자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YouTube에서 무릎 의자 단점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자중에 가장 허리가 편하다는 의자를 3개월동안 체험해봤습니다 | 무릎 의자 단점,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